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집구석 간단한 스테이크 요리 by 프레시지 부채살 시즈닝 스테이크 밀키트.

프레시지의 부채살 시즈닝 스테이크 밀키트를 샀습니다. 예전엔 냉장제품이던 것들이 요즘 냉동제품으로 많이 바뀌는 것 같아요. 냉장 밀키트 유통기한은 보통 3~5일 정도이던데 이건 냉동이라 6개월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제조원은 (주) 프레시지.
부채살은 미국산.
감자가 베트남산이네요ㅠㅠ.




조리법을 단순화 하시려면
제품 해동 후 감자를 손으로 짜서 수분을 뺀 후 프라이팬에 버터나 식용유로 2분 정도 구우시다가 다시 버터를 조금 두르고 부채살을 구워주시면 편해요. 스테이크가 익어갈 무렵 나머지 채소를 넣어서 구워주시면 조리법이 단순해집니다만 맛에 큰 차이는 없어요.




부채살, 채소팩, 소스, 조미소금 요렇게 한패거리~~입니다.




소스를 중탕하라고 적혀 있는데 그건플레이팅 이쁘게 하실 분이나 그리 하시고 그냥 프라이팬에 구워진 스테이크에 뿌려서 데우셔도 됩니다.




냉동감자가 해동이 되면 수분이 꽤 나옵니다. 손으로 살짝 쥐어 짜셔서 수분기를 제거하세요. 꼭이요!!!




미디엄이나 미디엄 웰던으로 드실 분은 미리 썰으실 필요는 없지만 전 핏기 있는 고기는 못 먹겠는~~초딩 스타일이라 거의 익었을 무렵 가위로 난도질~~음..어휘 선택 넘 저렴한가? 가위로 그냥 쳐~발라 썰어 버렸어요.





아 그러고 보니 시즈닝 소금을 안 뿌려서 나중에 좀 뿌려 봤습니다. 이 시즈닝 소금은 뭐 미리 뿌리시는 거 보다 플레이팅 하실 분은 나중에 뿌리시는 게 더 예쁠 거 같아요.




그냥 프라이팬째로 원팬원디시요리~~설거지도 편하고 좋네요.

마시다 남은 호감 반병과 함께 스테이크를 안주 삼아 호로록~~쩝냠쩝냠♡


양파는 제가 추가로 넣었고요 고기는 시중 마트에서 파는 부채살 보다는 살짝 질기긴 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채소와 시즈닝 소금까지 들어서 편리함에서 최고인 거 같아요.

가격은
낱개구매시 14000원 안팎. 저는 4개입 세트 구매하면서 쿠폰 쓰고 해서 개당 9500원 정도에 구입했답니다.

p.s.
안에 들어있는 바베큐 소스가 참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