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에 미쳐

"볼쇼이 아이스쇼" 목동아이스링크 2007.09.09 17:30

바딤이 힘들게 구했다고 유세(?)를 부렸지만 알석 자리가 꽤 비었두만..ㅎㅎ

올해 두번째 관람인데 역시 나한테는 이런 공연이 너무 환타스틱~이다.

아직 죽지 않았어...나의 유치한 동심...신나는 아이스쇼였다.






















제 1부 공연

백설공주

제 2부 공연

로미오와 줄리엣

노틀담드파리

그리고 각 선수들의 싱글 페어 연기

그리고 피날레

출연진의 이름은 무슨무슨 스키~ 무슨무슨 코바~

그랬는데 기억이 하나도 안난다..너무 어려워..






목동아이스링크가 낚은데다 주변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무슨 이런데서 공연을 하나 싶다. 예전 동대문 운동장 정도의

후진(?) 분위기가 맘에 안들었다. 주차장 입구의 저 독특한 주차요금

안내판이 그 분위기를 잘 설명해 주는듯...

여하튼 즐거운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