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잔상 2021. 11. 1. 19:00

#CU도시락 #편도
#편의점 도시락 #자취생 혼밥
#술안주 도시락 #맛있는 도시락

이벤트로 받은 CU 2000원
모바일 쿠폰이 10월 31일까지라서
오랜만에 도시락을 사러 갔어요.


뭔가 아이리시한 그린색이
인상적인 도시락입니다.
시그니처란 글자답게
10% 정도는 고급지게
업그레이드 된 느낌입니다.

흑미밥도 약간 햇반처럼
찰지고 맛있었어요.
도시락에서 이런 밥 처음♡


두툼한 닭살에 매콤한 양념이
닭갈비 느낌 보다는 고추장 소스에
버무린 훈제 닭가슴살 느낌.
조금 아쉬운 맛이었어요.


반면에 아삭한 연근이 인상적인
간장 불고기는 기사식당 맛집맛.
고기양은 조금 적었지만
연근과 양파가 많이 들어서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밀가루 부추전과
이름 모를 부침개도
나쁘지 않았어요.

백반집 가도 전 몇조각 나오면
호감도 급상승♡♡♡


요건 약간 햄스타일이어서
좀 인공적인 맛이었어요.
쏘쏘~


이런 밑반찬은 대환영.
뭔가 기름지고 인스턴트스런
편의점 도시락을 백반화 시켜주는
보물반찬들♡


돼지고기, 닭고기 모두 국내산입니다.
전자레인지 매장에선 2분
700W 집에선 2분 30초.
전 2분 50초 추천.


제조사는 (주) 푸드플래닛


성분표 궁금하신 분 참고하세요.

언제나 그래왔듯이
여전히
조금 아쉬운 면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밥이며
메인반찬인 간장불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4900원에 이정도면
88점은 줄 수 있는 도시락입니다.

기존 도시락에서 살짝
발전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모티콘 출처 : 카카오톡)


자취생들의 혼밥 겸
혼술 안주가 동시에 가능한
전전후 도시락이네요.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흙수저

    4천원의 행복이네요

    2021.11.01 19:12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촌떡이와 깜푸

    헐ㅠ 저같은 사람들을 위한 상품이군여!!

    2021.11.01 19:26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고독한집사

    평이
    좋네요! 도시락 이용할 때 1순위로 고려를!!

    2021.11.01 19:29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쿠선생

    우리나라도 이제 편의점 강국 도시락 왕국이라니깐요. 진짜 대박도시락들이 너무나 많아요

    2021.11.01 19:59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Deborah

    오 이 도시락은 아주 푸짐하니 좋네요

    2021.11.01 20:16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글라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

    2021.11.01 20:34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추억거리

    편의점 도시락도 맛있더라구요
    자주 먹기는 그렇지만 가끔은 먹기에
    괜찮은것같아요

    2021.11.01 20:42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pakchoi

    오홋 구성이 괜찮아 보이내요 ~

    2021.11.01 20:47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나그네 호빗킹

    이런이런 ㅠㅠ 한잘콜이라니.. ㅎㅎ
    먹고 싶네용..

    2021.11.01 21:11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셔니74

    도시락 4000원에 저 정도면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편의점 도시락들이 잘 나오네요.

    2021.11.01 21:25 신고
  1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청산사랑

    좋은정보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어느덧 11월입니다~~^^
    좋은계절 11월~!
    따뜻하고 희망찬^^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1.11.01 21:32 신고
  1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하기군

    음~~~ 구성이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2021.11.01 21:35 신고
  1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토리야뭐하니

    맛있어보이긴 하지만 저렇게 기름진 메뉴 말고 식물성 메뉴로 가득찬 도시락은 언제쯤 출시될까요..

    2021.11.01 21:54 신고
  1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4월의라라

    제법 푸짐하니 좋은데요. 원재료 찍어주셔서 좋아요. 늘 챙겨봐야하는데 직접 보기전에 이리 보여주시면 감사하죠. ^^

    2021.11.01 22:28 신고
  1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연풍연가99

    편의점 4천원 도시락 치고는 상당히 구성이 괜찮군요.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도 워낙 잘 나와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2021.11.01 22:49 신고
  1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50에도 철딱써니

    4000원의 행복이네요~

    2021.11.01 22:51 신고
  1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삶의안식처

    편의점 도시락은 튀김없는게 낫더라구요~
    바삭한 맛이 다 죽는거 같아요 ㅠ

    2021.11.01 23:17 신고
  1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오두방정

    저는 시그니처 3종 하나 받았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2021.11.02 07:04 신고
  2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랑니

    점심에 도시락 먹을까아....

    2021.11.02 12:46 신고
  21.  Addr  Edit/Del  Reply 라희맘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21.11.24 13:24

일상과 잔상 2021. 11. 1. 07:00

SPC는 Samlip&Shany Paris Croissant Companies의 약자.



파리바게뜨 요기요 할인 때문에
요즘 거의 매일 파리바게뜨를
들락거리고 있어요.

빵을 자꾸 사오면
아무래도 유통기한내에
빵을 억지로 먹게 되는데
냉동식품 HMR을 사오니까
냉동실에 쟁여 놓을 수 있어 좋아요.

어제 사온 파바 샐러드와
예전에 사다 넣어 놓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시안 볶음누들로
그냥 츠묵을까 하다가
올릴 거 읍을 땐
플레이팅이라도 좀 해서
이뿌게 올려 보자~~
했두만 나름 고급지게
우아~우와 하게 나온 것
같아 맘에 들었어요.

던킨 드립백을 하나 꺼내
드립커피도 내렸는데
맛이 지난 번 구입했던
탐앤탐스 드립백 보다
훨씬 풍미가 좋네요.
탐앤탐스는 매장 커피도 별론데
드립백 커피도 별로ㅠㅠ.
그러나...

결론은

주접 떨지 말고
평소 하던대로 츠묵자.

플레이팅 한다고,
사진 찍는다고
시간 끄는 약 5분 사이에
입맛은 15%는 달아나는 듯.

p.s. 1
어떡하다 보니
모든 구성이 SPC계열 제품ㅠㅠ.
할인 땜에
욕하면서도 열심히 사먹는 중ㅠㅠ.

p.s. 2
맛있는 팟타이스런
아시안 볶음 누들의
자세한 정보는 이곳을~~보셔유.
https://paran2020.tistory.com/m/5626

파리바게뜨 HMR 아시안볶음누들 6900원.

파리바게뜨 냉동고에서 꽁꽁 얼어있는 HMR 냉동제품 아시안볶음누들입니다. 정가는 6900원. 뭐 5%~20%까지는 다양한 할인루트가 있는 것 아시지요. 요즘 오픈마켓에서 20% 정도 할인 판매하는 케이

paran2020.tistory.com


p.s. 3
구독, 공감, 댓글 안 달구
그냥 가시는 분 멍미?
요 횽님이 꿈속에 찾아갈뀨.

(이모티콘 출처 : 카카오톡)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지지피아

    정신 건강에 안좋으니 그냥 맛나게 드시는 게 어떨지요^&^

    2021.11.01 07:30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kangdante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맛나겠어요.. ^^

    2021.11.01 07:48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흙수저

    빵맛나쥬~~~

    2021.11.01 07:48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空空(공공)

    먹고 싶어집니다
    SPC

    2021.11.01 07:54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푸른하늘은하수

    ㅋㅋ 재밌게 보고 가네요~~^^
    빵도 얼렸다가 다시 먹어도 좋으면 괜찮을것 같네요~^^

    2021.11.01 07:57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yenadaddy~

    ㅎㅎㅎ결론이 너무 좋네요 ㅎㅎ 뭔가 속에서하고싶은말~

    2021.11.01 08:33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글라

    볶음 누들이 맛나보이네요 ㅎㅎ😆

    2021.11.01 09:21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쿠선생

    그냥 갈수가 없군요...ㅋㅋ댓글 꼭 달겠습니다. 이렇게 플레이팅 잘하시는 분이 그동안 안하시다니요! 재능을 버려서는 안됩니다. 입맛은 중요하지 않아요. 포스팅을 하세요!

    2021.11.01 09:37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난짬뽕

    플레이팅~~ 예뻐요. ㅎㅎ 커피향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듯하네요. ^*^

    2021.11.01 09:41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오두방정

    너무 맛있겠어요!!

    2021.11.01 10:24 신고
  1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컬쳐스무디

    이 글을 보니 배가 고파졌어요 ㅎㅎㅎㅎㅎ

    2021.11.01 10:57 신고
  1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징어심해탈출기

    파바샐러드와 볶음누들 진짜 플레이팅 이쁘네요~거기에 커피까지!
    브런치 완성이네요~😎

    2021.11.01 11:38 신고
  1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유뽀레

    SPC풀네임을 이제야 알았네여ㅎㅎㅎㅎ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당^^ 자주 놀러올게요!

    2021.11.01 12:48 신고
  15.  Addr  Edit/Del  Reply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21.11.01 13:01
  16.  Addr  Edit/Del  Reply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21.11.01 13:01
  1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촌떡이와 깜푸

    우와!! 드립백 너무 신기해요!!! 찾아봐야겠네요

    2021.11.01 14:19 신고
  1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도량킴뽀

    볶음누들 맛나보이네요~

    2021.11.01 15:45 신고
  1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쭝이찌니

    오후 마지막 사진보고 무조건 댓글 달아야겠는데요🤣🤣 협박아닌 협박인가요~? ㅋㅋㅋㅋㅋㅋ

    2021.11.01 17:38 신고
  2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나그네 호빗킹

    와 ㅋㅋㅋ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지금 밤시간인데, 배고프네용..

    2021.11.01 21:07 신고
  2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삶의안식처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21.11.01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