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잔상 2021. 10. 12. 19:30

주의 : 어지럼증이 심한 임산부는
시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쉐~끼 미쳤나 봐요.
쉐~끼 쉐~끼 boom boom~♡
D럽게 흔들어대요ㅎㅎ

P.S.
준비물

1. 오렌지주스 + 소주 딱 한 잔=
오소칵 again.
2. 샘표 깻잎장아찌.
3. 훈제오리고기.
4. 신난 마음.
5. 허전한 위장.
6. 포스팅용 폰카.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지숭숭이

    ㅎㅎ어지럽네요!!! 맛있겠어요 ㅎㅎ

    2021.10.12 22:31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신웅

    가볍게 한잔 좋네요 ㅎㅎ

    2021.10.12 22:35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셔니74

    오늘은 얼음을 넣으셨네요 ㅎㅎ
    웃게 만드는 포스팅이라 방문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

    2021.10.12 22:56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空空(공공)

    ㅋㅋ 어지럽습니다

    2021.10.13 07:51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kangdante

    맛나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2021.10.13 08:51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홍카피

    ㅎㅎ요즘 혼술이 대세죠!! 혼술 저도 가끔해요ㅎㅎ

    2021.10.13 09:57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난짬뽕

    ㅋㅋㅋㅋ 영상이 넘 재밌어요. ㅎㅎㅎ^*^

    2021.10.13 12:50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구름 달빛

    혼술좋죠 ㅎㅎ

    2021.10.13 13:13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금냥

    아 어지러워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씐남! 씐남! 씐남! 씐남! +100이 잘 전해지는 음악과 영상이었슘다!

    2021.10.13 13:30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타타미

    비장한 음악과함께ㅋㅋㅋ
    맛있게 드셨나요~^^

    2021.10.13 15:12 신고
  1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까칠양파

    혼술 좋죠. 저도 가끔 혼술을 즐깁니다. ㅎㅎ

    2021.10.13 16:03 신고
  1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Ron👑

    음악이왜이렇게비장한가요 한스님
    ㅋㅋ

    2021.10.13 16:47 신고
  1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쏭스쏭스

    ㅋㄱㅋ영상이 생생하네욤ㅋㅋㅋ 깻잎장아찌에 오리고기! 거기에 오렌지주스와 소즈의 만남이라니 짱이네요

    2021.10.13 17:25 신고
  1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아이리스.

    어지럼증 없어도 뉸이 빙글빙글~ㅋㅋ
    깻잎에 오리훈제 잘 어울리지요..^^

    2021.10.13 20:08 신고
  1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JHyoek

    요즘에 혼술정말 좋습니다!

    2021.10.14 08:59 신고
  1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라디오키즈

    신난 마음이 중요한 포인트군요.ㅎㅎ

    2021.10.14 10:02 신고
  1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40대아싸헬린이

    베리굿입니더~~~👍👍

    2021.10.14 18:59 신고
  1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nam candler

    오소칵이 뭔가 한참 봤네요.ㅋㅋㅋ

    2021.10.15 11:08 신고
  2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진코치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21.10.16 19:03
  2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삶의안식처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21.10.18 21:44

일상과 잔상 2021. 10. 12. 07:00

지난 번 요기요 포장
5000원 할인 때
쟁여 놓았던 파리바게뜨의
HMR 냉동제품인
치킨 로제 도리아입니다.

가격은 6900원이지만
거의 50% 할인으로 구입.


전자레인지 8분 돌리니
딱이네요.
치즈가 많이 느껴지는
비주얼인데
좀 더 컬러풀하게
빨간 파란 야채
좀 넣어줬으면 싶더라고요.


비비고 나니까
무슨 죽같은 비주얼.
알록달록 색감있는
무언가를 조금 넣어 주면
보기에 이쁜 떡이
맛도 좋을 텐데
비벼놓은 비주얼은 솔직히
꽝입니다요.

그러나
늘어지는 치즈는 아니지만
치즈가 좀 많이 느껴지고
의외로 치킨조각은
꽤 많이 들어서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그러나 2000원짜리
냉동 치킨볶음밥에
1000원짜리 모짜렐라 치즈
두 봉 넣으면 왠지 비슷한
느낌일 거 같아요.
고로 6900원은ㅠㅠㅠ.

전반적인 맛은
나쁘지 않아요.
제값 주면
가성비가 바닥이라 그렇지요.


나트륨 79%
당류 6g
트랜스지방도 좀 들었어요.
포화지방이 100%
그러나
단백질이 30g이나
들었네요.
총열량이 자그만치
730Kcal.


제조원 파리크라상
SPC가 요즘
거의 직접 제조해서
OEM이 잘 안 보입니다.

쌀은 국산, 마늘은 중국산.
닭가슴살 국산.
토마토 페이스트는
중국산 등등등.

던킨 공장도 그 모양이니
다른 공장은 어떨까?
먹으면서도 의심스러웠어요.

p.s.
SKT 이용자시면서
11번가 우주패스 all 가입자분은
옵션을 파리바게뜨로 하시면
30% 할인이 가능하고
삼성카드
링크 혜택을 플러스하여
13일 단 하루,할인 후 결제액이
12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

또는 요기요 5000원
포장 할인 이벤트일 때
도리아 구매하시면
도리어 져렴히 구입가능요ㅎ.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홍카피

    오 간단하게 한 끼 식사로는 괜찮을 것 같네요ㅎㅎ

    2021.10.12 10:17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산들바람

    좋아요~~잘 보고 갑니다^^

    2021.10.12 10:39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

    정말 맛은 좋을 것 같은데 사각사각한 식감과 색감이 좀 아쉽네요.
    약간의 채소를 섞어서 먹으면 좋겠어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2021.10.12 11:17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청산사랑

    좋은정보 내용 포스팅 잘보았습니다
    행복해서 웃는것이 아니라.
    웃으면 행복해진다" 아시죠? 
     
    오늘도 많이 웃는하루 되세요 ~^^

    2021.10.12 11:28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katie0311

    꿀팁인걸요?? ^^

    2021.10.12 12:52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Za_ra

    약간 비주얼이 좀 그렇습니다 ㅎㅎ

    2021.10.12 14:31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아이리스.

    제가봐도 색감이 부실하네요
    파리바게트 냉동식품이 나왔다는건 이웃님포스팅에서 보았는데
    그분도 비싸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2021.10.12 15:42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Friendly M

    아하 가성비치곤 쪼매 아쉬운부분이 있네요~~^^
    잘보고가요

    2021.10.12 15:53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컴수리존

    저녁은 피자로 해결할까요

    2021.10.12 15:55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실버키

    할인하면 모를까 제 값 주고는 사고싶지 않아지네요

    2021.10.12 17:17 신고
  1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척척 로봇

    파리바게트에서도 치킨을 파네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2021.10.12 20:16 신고
  1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비쥬얼이 진짜 좀 아쉽긴하네요
    그래도 한번쯤 먹어보고 싶어요^^

    2021.10.12 21:03 신고
  1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제제아

    할인정보 꿀팁 이네요. 맛도 괜찮을거 같아요.^^

    2021.10.12 22:22 신고
  1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miu_yummy

    솔직하고 좋은 후기 잘 보고 갑니다 :)

    2021.10.12 23:58 신고
  1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금냥

    우앙...꼼꼼한스님... 본받고싶지만... 머리돌리기가구차나여,,,ㅋㅋㅋㅋ

    저 도리아에서 꼬꼬만 빠지면 딱 제 취향인데 말이죠!
    꼬꼬 대신 베이컨 들어가있는건 없을까용?...(나는야 핑거 프린세스!ㅋㅋㅋㅋㅋㅋㅋ)

    2021.10.13 13:33 신고
  1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아르쉬

    파리바게트에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군요 ㅎㅎ

    2021.10.13 21:45 신고
  1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담덕01

    아니 광고 사진이랑 실제 비주얼 차이가...
    이 정도면 사기 아니예요? ㅋ

    2021.10.14 12:30 신고
  1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파인더

    집 앞에 바로 있는데 먹어봐야겠어요 :)

    2021.10.14 13:45 신고
  2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돈바른

    이거 궁금했는데 리뷰 좋네요. ㅎㅎㅎ

    2021.10.14 14:57 신고
  2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삶의안식처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21.10.18 2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