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1.09.19 :: 이번엔 나비들(?) 보고 가실게요. 냥멍&나멍♡ (15)
일상과 잔상 2021. 9. 19. 18:00

나비야 어디가니?
뒤에 애는 새끼니? 애인이니?


나비야~
취했니?
(내 미모에??)
왜 휘청거리니?

어때요?
나비들 귀엽쥬?

나 빌레라..
나 빌레라..
한가위에 슬프고
아픈 사람 없기를
나 간절히 빌레라♡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흙수저

    ㅎㅎ 뭐랄까 동심이 느껴지네욧ㅎ

    2021.09.19 18:16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깜푸와 촌떡이

    ㅋㅋㅋㅋㅋ귀여워라 안녕 나비야~

    2021.09.19 18:33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GOLD74

    나비야~~~어디가니~~~~???ㅋㅋ
    나비 잘보고 갑니당^^

    2021.09.19 21:16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공부하는 다람쥐

    나비들이 힐링이네요

    2021.09.19 22:30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쿠선생

    나비처럼 훨훨 날아가고 싶네요. 자유롭게 꽃향기를 맡으면서 말이죠.

    2021.09.19 23:57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유니모미

    ㅋㅋ 나비와 나비네요~~
    꼬리살랑 나비 귀여워요

    2021.09.20 10:59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에마리

    ㅋㅋㅋㅋ야옹이들 굳은거 엄청 귀여워요ㅎㅎ

    2021.09.20 11:58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은댕댕

    고양이는 못참죠~
    너무귀엽네요~
    즐거운 추석연휴보내세요^^

    2021.09.20 18:14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가족바라기

    산책하다보면 고양이 많이보는데 넘귀여워요

    2021.09.20 22:38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히릿짱짱걸

    너무 귀엽네요ㅠㅠㅠ!

    2021.09.21 16:19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dowra

    귀엽네요
    한가위 휴일 잘 마무리 하세요

    2021.09.21 19:48 신고
  1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드래곤포토

    즐거운 추석 연휴보내세요 ^^

    2021.09.21 21:52 신고
  1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리가삼촌

    고양이 최고죠~ 언제 봐도 참 예뻐요.
    한스님도 집사시군요~~~ ㅋㅋㅋ

    2021.09.22 12:23 신고
  1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리가삼촌

    나비와 나비 모두 나오네요~~~ 한스님도 항상 고양이의 보은 많이 받으세요~~

    2021.09.22 12:25 신고
  1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삶의안식처

    고양이들 귀엽네요~

    2021.09.23 21:52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