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요행

제주 배달 맛집 가시어멍김밥 서귀포점.

여행 와서 좀 돌아다니다 숙소 돌아오면 밖에 다시 나가기가 귀찮을 때가 있죠. 해외처럼 내가 여길 언제 또 오겠어? 이러면 귀찮아도 나가야 하지만 제주는 뭐...운 좋으면 다음 주에 또 올런지 알게 뭐예요ㅋㅋ 그래서 편히 배달을 시켰어요.





요즘 제주도에도 김밥맛집 포스팅이 많이 보이기에 검색을 했더니 가시어멍이라는 제주스런 느낌의 김밥 맛집 포스팅이 있더군요.

배달 될까?  배달앱에  검색해 보니 마침 있더라고요. 호호호♡



기본 가시어멍김밥 4500원.
가시어멍 톳김밥 5500원.
비빔만두 9500원.
새우깡떡볶이 7000원
음료 2000원.
요로코롬 주문을 넣었수깡.





이게 첫끼여서 미친듯이 개봉을 하는데 입안에 침이 마구마구 고이던군요.





그냥 튀김가루가 아니라 안에 새우 조각이 들어서 새우향+튀김향이 예술. 국물을 새우깡 튀김이 다 잡아 먹으니 저처럼 한꺼번에 다 넣지 마세요.  안에 어묵도 넉넉히 들고 떡볶이 맛도 괜찮았어요.





제가 비빔만두를 정말 좋아해서 싸다김밥 같은데서 몇 번 먹어 봤는데 판매 안 하는 매장도 있더라고요. 튀김 납작만두가 배달이라 식어서 좀 질기긴 했지만 집에서 먹는다면 가위로 잘라 먹거나. 비조리 만두를 받아 프라이팬에 직접 구워 먹는 게 더 나을 것 같아요.





양배추와 적양배주등 채소가 가득 들어서 아삭한 식감이 참 좋았고 고추장 소스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아 지금 생각하니 또 침 고입니다ㅠㅠ.





가위가 있었음 더 편히 먹었을 텐데 식은 만두가 질겨서 턱 나가는 줄ㅋㅋ.





요건 가시어멍톳김밥. 오독오독 씹히는 톳이 신기한 김밥일 뿐.  톳이 있어 특색있다. 그게 다임. 그래도 평소에 안 먹어 본 김밥이라 만족. 근데 아침에 변기로 톳이 고대로 다 나왔어요. 앗 D러운 야그.





요건 기본 가시어멍 김밥인데 이게 더 맛있었단 생각이 들었어요. 김밥이 다 내용물도 풍성하고 겉에 발린 참기름(?)이나 깨소금도 좋은 걸 쓴 느낌. 오~김밥 맛있는데 그러면서 순삭했어요.




제주도에는 노형동 제주본점과 서귀포본점 두 군데가 있는 전국 프랜차이즈였네요.





[카카오맵] 가시어멍김밥 서귀포본점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14 1층 102호 (강정동)

https://kko.to/ITZ5Wl4eIH

가시어멍김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월드컵로 14

map.kakao.com




p.s.
인기없는 블로거라 모든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진짜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