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인터스텔라~인터스텔라~다들 인터스텔라 장~~그래서 나도 인터스텔라 / 롯데시네마 청량리롯데






개봉 영화 제대로 못보고 올레tv vod나 챙겨보는 신세, 이젠 신작 영화도 못챙기는 나이가 되었다고 서러워 하다가 장장 세시간 런닝타임에 지레 포기하려던 인터스텔라에 도전(?)하기 위해 롯데시네마 청량리점이 있는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을 찾았다.

허리부실자인 나에게 의자생활 연속 3시간은 자칫하면 3주를 고생하게 될지도 모르는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ㅋㅋㅋ

초반에는 약간 지루함이 있었으나 가족에 대한, 지구에 대한, 이세상에 대한 우주(?)같이 넓은 사랑에 대한 진지한 메시지는 감동적으로 충분히 전달 받았다.

물리학적 상식이나 지구과학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다면 더 재밌고 깊이 있는 관람이 가능할지도 모르겠다~란 생각을 잠깐 했었는데 공상과학 영화가 그렇듯이 무궁무진한 호기심으로 딴생각 안하고 자막과 화면을 열심히 쳐다보니 어느새 블랙홀에 빠져서 시간이 5차원속으로 훌러덩 벌러덩 갔다.

아이맥스 상영관이 연속 매진이고 암표까지 등장하는 이유는 영화를 보면 실감할 수 있다.롯데시네마 청량리점의 씨네비즈관도 꽤 큰 대형관이었고 의자도 나름 쾌적해서 허리 부담이 그나마 좀 덜하면서도 영화의 스케일은 아이맥스가 아니었어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STAY..

STAY with them!!!

아이맥스로 가능하다면 아이맥스로 관람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