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피자 헛먹지 않은 날.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는 도미노피자 이지만 누이가 피자 세트를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보내주어서 피자헛 세트메뉴를 먹게 되었다.

피자와우7박스란 이름의 세트메뉴 28900원이다.
피자 메뉴중 한가지(M사이즈)
쌀치킨 +미트쉬림프파스타
+케이쥰 포테이토+세가지 샐러드와 렌치소스가 세트(콜라는 구성에 포함이 안되는데 영수증에 콜라앞에 멤버쉽 무료라고 적힌거 보면 피자헛 멤버쉽 등급으로 온건가 보다.

정말 탱글탱글한 새우가 비쥬얼을 담당.
그리고 그다지 짜지않은 느낌이 좋았다.
스피니치(시금치)가 들어서 더 맛있는 기분ㅋㅋ

기본세트에 들어있는 순쌀치킨과 파파이스 스런 케이쥰 포테이토.냄새나 맛이나 고소하고 짭짤, 맛있다.

이건 추가로 주문한 쌀치킨 10조각 8900원. 추가메뉴는 SKT 멤버쉽 할인 1340원이 할인되어 있다.

고구마, 그린샐러드, 이탈리안펜네 그리고 렌치드레싱이 딸려온다. 깔끔하고 채소의 섬유질까지 챙길 수 있는 구성 좋군.

역시 튼실한 새우가 넉넉히 들어있는 미트쉬림프 오븐파스타. 오늘은 다들 조리상태나 내용물이 완벽해서 하나도 빼놓지 않고 맛있네. 신기방기 피자헛.

스위트 칠리소스 두개.
피클 두개도 따라왔다.

누이가 주문한거라 무슨 메뉴인지 몰랐지만 세세한 영수증이 있어서 나름 썰(!)정보를 늘어놨다. 피자헛 와우7박스. 오늘은 최고로 맛있었다. 다들 엄지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