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패키지가 고급져.배달도 해. 그래서 솔찍히 좀 비싸지만 한솥보다는 쬐끔(?) 럭셔리한 본도시락 배달 - 요기요에서 반값에ㅋㅋㅋ


오랜만에 이유없이 시킨 본도시락 배달.
왜 시켰을까?

요기요앱에서 OK캐쉬백 포인트 사용하면 50퍼센트 재적립 즉 캐쉬백이 되는 날(13일)이라 급 시켰다. 실제 적립은 수수료 10퍼센트 제외된다.ㅎㅎ

부추제육 세트 7300원.
수작돈까스도시락 세트 7700원.
치킨마요도시락 단품 4300원.



본도시락 제육볶음은 고기질도 괜찮고 양념도 달달하니 맛있다. 집에 쌈과 반찬이 있을경우 부추제육 단품으로 시키면 가격이 저렴해진다.


반찬 제조원 성분표가 궁금하시면 사진 클릭.반찬은 OEM으로 본사에서 직납되는 것 같다.

돈까스를 보니 맥주가 생각이 나서 함께 반주로 마실려다 괜히 쏘맥 만든다고 쏘주 한 잔 넣었다가 알딸딸 해서 혼났다.
역시 쏘주는 밖에서....

돈까스는 솔직히 고기를 평가하기가 애매하다. 냉동 튀기는거 아니까. 다만 염지가 잘되서 입에 착 붙는다. 돈가스 소스도 맛있고, 잘 튀겨져 왔다. 다만 밥에서 좀 풋내가 난다고 해야할까...
오래된 쌀 냄새가 난다. 안좋은 쌀 쓰면서 흑미로 색깔 위장하는거 아닌지 의심스럽다. 왜냐? 가끔 뻥뻥 터지는 본~아닌가?

쏘맥과 돈까스. 궁합은 좋았으나 알딸딸함이 급 피로를 몰고왔다. 역시 음주 체질은 못되는듯.

총 19300원인데 거의 절반의 OK캐쉬백 포인트가 다시 들어왔으니 대략 9000원대에 즐긴 본도시락 배달 대만족이다.

한달에 한 번 기습적인 요기요 OK캐쉬백 50% 캐쉬백 행사. 잘 노려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