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치킨버거세트




롯데리아 쿠폰 때문에 자주 드나들다 보니
만드는 사람 손길 마다 재료며 맛이 천차만별이다.

어쩔땐 맛있고 어쩔땐 개판이고.
이번에 먹은 핫크리스피 치킨버거는 일단 볼륨감 있어 좋았다.

치킨도 좀 짭짜름 하지만 덩어리가 좀 크고 맛있었다. 토마토와 앙상추도 좀 들어있는데 양상추가 특히 만드는 사람에 따라 양이 너무 차이난다.


오랜만에 바뀐 롯데리아 콜라컵 디자인.
소녀시대도 파티~~
롯데리아도 비치 파티~~
이제 썸머 파티타임인가??

정상가 6300원. 물론 난 약 4100원 정도에 구입.

ANYWAY
음..
난 집구석에서 SBS 드라마 가면
다시보기나 하고 있고
OK캐쉬백에서 천포인트 페스티발에서
킹스맨 500포인트에 팔아서
그걸로 저렴하게 영화나 다운로드 하고있고...

나도 바다 가고 싶다ㅎㅎ
물론 요즘가면 똥물바다 라지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