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스타벅스에서 풀무원? 집구석에서 풀무원? 조금 진짜 같은 음료 from 풀무원!




요즘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다양한 마케팅 제휴의 일환인지 이벤트로 증정하는 곳도 꽤있고 약 20% 안팍으로 할인판매를 곧잘 하기도 한다. 물론 여러 사이트를 잘 뒤져야 한다.

얼마전 컬쳐랜드에서는 컬쳐캐쉬를 충전하면 기프티쇼 상품권을 20%할인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해서 또 몇장 구매했다.

엉덩이 붙이고 앉아 이용하려다 커피는 마셨고 해서 갑자기 RTD라 불리는 병입완제품 쥬스에 눈이 돌아갔는데 녹즙스런 케일&사과 쥬스가 눈에 들어왔다. 띠용~~가격은 무려 4000원.

얼굴은 스타벅스(?)를 하고 있으나 고향은 풀무원이다. 똑같은 용량의 풀무원 스무디나 주스가 편의점, 마트에서 2900원 안팍이니 자리값 1천원 정도가 더 붙은 것 같다.

요걸 4천원 주고 산 이유는 6시 이후에 음료와 샌드위치류를 구매하면 샌드위치 30%를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동시에 기프티콘을 사용하면 나름 고개가 끄덕여지는 나름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에
근접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포장시 병입음료 제품은 얼음컵과 함께 포장을 요청할 수 있고 구매후 매장에 잠시 엉덩이 붙이고 몸 좀 녹이고 기가와이파이는 덤으로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스타벅스이다.

집에서 난 저렴하게 즐기련다 하실 분은
편의점 할인되는 통신사 멤버쉽카드를 들고 편의점으로 고고고~~



풀무원 아임리얼 토마토
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스트로베리
풀무원 아임리얼 스트로베리

풀무원 아임리얼 주스에 뭐가 들었는지 궁금한 분은 사진속 성분표를 참고하세용



풀무원 아임리얼 스트로베리 스무디 성분표를 확인하세요.


풀무원 아임리얼 딸기쥬스, 스트로베리 주스의 성분표도 사진 클릭으로 확인하시길~~

좀 비싸도 시판 주스중에 그래도 제일 집에서 직접 갈거나 착즙한 맛에 유사한 것 같다.

한가지 웃긴건 배즙 함량이 무슨 이유에서인지 꽤 많이 들어있다. 유화제 역할이라도 하는걸까? 아님 단순히 원가절감을 위한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