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아웃백 올레? 아웃백 갈래? 파격할인의 화요일-KT올레 멤버쉽이 통크게 50%할인

양송이 습에 오늘따라 양송이가 많이 들었다. 옥수수 습도 맛있음.에이드는 파인애플, 딸기,키위로 골고루~~다마시거나 마시기 전에 탄산음료를 추가(리필)로 마실(요구할) 수 있음.

역시 빵은 늦게 나옴. 그래도 남겼다.

치즈추가 6000원. 치즈를 반만 추가하면 얼마더라 3900원인가? 원래 립메뉴에 사이드로 나오는 감자튀김에 치즈를 추가하니 오지치즈 후라이 메뉴가 된다.

머쉬룸 리조또 런치 10,900원. 느끼한 맛 싫어하는 분께는 추천 안한다.

런치 카카두 그릴러 23,500원. 예전엔 고기가 강한 양념에 재워진듯 좀 짜지만 감칠맛 이었는데 고기가 두꺼워지고 좀 양념맛이 순해진듯. 근데 왜 예전맛이 생각날까? 짠맛이 그리운건 아니겠지...

런치 본저 베이비백립 34500원. 베이비백립 400그람짜리보다 150그람이 더 많다. 메뉴 주문시 헷갈림 방지를 위해 본저라는 단어가 들어간듯. 오늘 립은 촉촉함이 좀 덜했음.

남은 립은 포장. 빵 세개도 넣어줌. 지난 번엔 자체 포장된 빵이어서 포장이 바뀌었나 했더니 역시 공장빵 포장이 이번에 다시 보인다. 그 빵은 왜 공장빵 봉투를 벗고 개별포장을 따로 했을까? 설마 유효기간 어쩌구 저쩌구?? 여하튼 신라명과, 아워홈을 거쳐 현재 코리아후드서비스 제조원이다.

후식도 커피 녹차등이 있으니 챙겨드시고 오붓한 토크타임 즐길 수 있는 아웃백. 시설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참 항상 새것같은 인테리어. 굿.
오후 5시까지 365일 아웃백 런치.베리굿ㅎㅎ


아..
SKT T초콜릿에서 20퍼센트 할인된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PAY'S와 KT올레 50%할인의 조합.
음. 전체가격은 74900원. 들어간 비용은 31450원.
기업의 마케팅은 가능한 중복할인을 피하지만 유일하게
타 제휴할인과 중복되는 상품권이 바로 요거다.PAY'S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은 오픈마켓에서 포인트나 여러 할인의 기회로 10%정도는 할인 구매할 기회가 있다.
요런 이미지 밑에 바코드가 달려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