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광진구 넓은 차이니즈 레스토랑 / 쉐프 강의 차이나궁

강변역에서 구의동으로 빠지는 길목 삼성쉐르빌 건너편쯤에 있는 CS PLAZA건물 2층에 있는

쉐프강의 차이나궁이라는 중식당이다. 뒤늦게 도착해서 음식들이 다 풀어헤쳐진(?) 상태라

아쉬웠지만 식은 음식이나마 다 맛이 괜찮았다. 내가 내지 않아 가격대를 잘 모르겠지만

뭐 음식맛 좋았으면 장땡.

'

1층엔 치어스가 있는데 치어스를 몇 번 가봐서 찾기가 수월.

 

 

시간이 꽤 늦어 홀은 텅텅 비어서 우리가 전세 내고 맘 놓고 먹었다. ㅎㅎㅎ

눈치를 주시지 않아 좀 여유있게 칭따오 마시면서 놀다가 나왔음.

 

난 왜 칭따오가 좋은지 그 이유는 잘 모르겠다. 다만...이상하게 맛있어 ㅋㅋㅋㅋ

 

탕수육도 맛있고 저 중국식 냉면도 건더기가 풍부하니 시원하고 맛좋았다.

담에 칭따오와 탕수육 먹으러 한 번 또 가보고 싶은곳.

 

그러나 한 번 그것도 파장에 잠깐 가서 흐트러진 음식을 맛본거인지라

굳이 맛집으로 얘기하기엔 양심에 찔리지만 식은 음식들 맛이 좋았고

먼저 먹은 일행이 음식이 다 괜찮다고 했으니 나쁘진 않은 것 같다.

 

쉐프강의 차이나궁 네이버 안내.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ie=utf8&query=%EC%89%90%ED%94%84%EA%B0%95%EC%9D%98+%EC%B0%A8%EC%9D%B4%EB%82%98%EA%B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