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비비고 통새우만두 200g 5980원

비비고 통새우만두(200g)를 발견한지는 좀 되었는데 보통 450g에 4000원 정도 하는 다른 만두와 달리 얘는 200g에 약 5~6000원 정도.

살짝 가성비가 떨어져 보여 사볼까 말까 망설이곤 하다가 호기심과 포스팅용으로 구입했어요.





새우 한 마리가 꼬리까지 통째로 들었다는 비비고 통새우 만두의 새우는 베트남산?

아니...이 제품 자체가 베트남산이네요. 제조원 이름에 CJ가 들어간 거 보니 베트남에도 공장이 있나 봐요.



총내용량 200g.
총열량 315Kcal.
나트륨 1120mg(56%)
콜레스테롤 150mg(50%)




5개의 만두가 케이스에 담겨있는데 꼭 새우들이 이불 덮고 잠들어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미안해..니들 이불밖으로 나와야 해. 이불 밖은 쬐금 뜨겁고 위험할 거야ㅠㅠ.




기름을 살짝 두르고 구워 봅니다.
냉동만두는 상온에서 미리 해동을 시키고 구워야 더 쉽게 조리가 되니 시간 되시면 미리 해동하세요.





노릇노릇 구우려 했는데 조금 시커먼스가 된 것 같네요. 사진이 조금 더 까맣게 찍혔음요~♡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만두피를 벗겨 봅니다.




가장 중요한 맛은?




음..
안 가르쳐 줄래요♡


.


내 맴EU.

.






.






.

음..

큰 인심 썼다.
까짓 것 알려드립죠.
고맙쥬?



ㅎㅎ




새우향이나 새우맛도 별로 안 나고 살짝 비릿하면서 만두 속재료도 우리가 먹던 그런 만두맛 느낌이 아니예요.

먹으면서 뭔가 이질감이 느껴졌는데 알고 보니 베트남 공장에서 만들어 수입해서 그런 것 같아요.

차라리 450g 용량에 4000원 정도하는 다른 만두 사먹을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는
파업에 참여하겠다는 동료의사와 다투고 열받아서 예고도 없이 휴진 걸고 사우나 가서 간호조무사들 급 신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