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풀무원 야채꼬마김밥으로 집표 김밥을 요리하다 with 계란후라이, 소시지, 슬라이스 치즈,게맛살.

CU편의점에 들렀더니 요 제품이 있더라고요. 마트에서 5500원 정도 하는데 CU자체 20% 할인을 하고 있는 데다 저는 막강한 T우주패스 CU구독 30% 할인에 더하여 5% 적립되는 KB마이포인트로 결제하여 단돈 3670원에 구입했어요♡

할인은 뭐다?
초복 아니고요, 말복도 아니고요, 중복입니다 중복!!




치즈와 노브랜드 크라비 맛살도 함께 준비했어요.





요런 영양정보샷은 올려줘야 내레 블로거라요~~할 수 있겠죠.

나트륨 61%
비타민A가 8%
칼슘 10%
철분 8%
단백질은 아쉬운 5%

이 제품이 주로 아이들용이라 그런지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쬐금씩 들어갔네요.





풀무원도 면류나 두부류등 몇 품목을 빼면 거의 OEM 같아요. 이것도 제조원은 (주)으뜸농산.





제품 구성은 세 가지 절임류 야채.
우엉, 당근, 단무지 그리고 벌꿀과 사과과즙이 들어간 단촛물과 후리카게, 김.




국물을 버리고 보면 아무리 절임제품이라 해도 풀무원 제품이라 그런지 재료가 신선합니다.




요리 전문가분들은 썰어내는 솜씨가 일품이신데 전 목적이 맛있게 츠묵는 거라 계란지단은 포기, 그냥 후라이 해서 손으로 찢었어요. 치즈도 손으로 찢으려다 실패ㅠㅠ.

도마와 칼 설거지를 아끼려는 아재의 잔 꾀♡




찰보리와 백미를 넣어 오랜만에 밥도 해봤네요. 김밥은 습기 때문에 뜨거운 밥으로 만드시면 앙 돼여~~~이거 상식인 거 아시쥬?



더 맛있으라고 조미김도 뿌수고 후리카게와 단촛물을 넣어서 쉐키쉐키~~



자 이제 대망의 첫 김밥을 굴려봅니다. 꼬마김밥 치고 재료가 완전 재벌급이네...삼성이야 삼성♡
(아차, 김은 유통기한이 다 되어가는 김밥김이 집에 뒹굴고 있어서 그걸 사용했답니다.)




참기름을 좀 발라주면 좋은데 참기름이 유통기한이 지났어라ㅠㅠ




뭐 이쁘진 않으나 재료가 많이 드가서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데 집에서 김밥을 만들 때마다 느끼는 점 한 가지가 뭔지 아세요?

사 먹는 김밥은 간이 쎄구낭ㅠㅠ

집 김밥은 소금간을 따로 하지 않으면 재료를 많이 넣어도 간이 절대 쎄지 않아요.




이번엔 꼬투리 김밥을 제조.



.

확실히 대형 김밥보다는 꼬마김밥이 훨씬 쉬운 느낌.
대나무 발~이런 거 없어도 손으로 돌돌 잘 말림♡



자~~꼬투리 김밥 완성.
좀 간간한 김밥을 원하시면 밥에 맛소금 살짝 투척하심 돼요.



이상 괜히 편의점 CU 갔다가 주워온    풀무원 야채김밥 키트 덕택에 맛있는 김밥을 말아 츠묵고 포스팅거리도 건진 아재의 김밥요리 (?) 끄읕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