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또 새해 기념 케이크♡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나라는 새해가 두 번이라
좋네요ㅎㅎ

뚜레쥬르 조각 케이크 두 개로 또 딸기케이크를 만들었다.

차라리 딸기 케이크를 하나 사라~~~~굽쇼?
하나 사주이소~~~ㅋㅋㅋㅋ.

또 새해 복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