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이가육전칡냉면 다산본점 배달

갑자기 냉면 생각이 머릿속에서 오락가락~~~아시쥬? 이런 생각 오락가락 하믄 일이 손에 안 잡히는 거. 도야지들 특징ㅠㅠ.

남양주 다산 이가 육전냉면이 배달앱에 할인쿠폰이 있기에 중복할인을 통한 가성비도 챙길겸 주문을 넣었더니 총알배송.





비닐을 열어보니 깔끔한 포장.
어랏~~나 음료수 주문 안 했는데 뭐지?





자 너의 꿈을~~~~아니 나의 식욕을 펼쳐 보자꾸나.





뭐야? 왜 사진 중복이야~~?
틀린 그림을 찾아라~~~~~





전병도 주문했어요.
가격은 7000원.




맛도 괜찮네요. 배달이 빨라서 따끈따끈 하니까 더 맛있었어요. 아삭아삭 씹히는 내용물의 식감과 뭔가 고기 육향도 살짝살짝 나더라고요.





육전이 올라간 진주식 비빔냉면.
진주와 잠실의 하연옥 그리움을 배달로 잠재워 봅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 매운맛 강하지 않아요. 배달임에도 금세 와서 면이 탱글탱글 불지 않았어요.




전병을 올려서도 한입 츠묵고...





살얼음 육수맛이 딱 제스타일이라 아주 따로 들이켜도 맛있었답니다.




절반 이상 츠묵은 다음에 살얼음육수를 넣어 먹으니 또 새로운 물냉면 먹는 느낌 나서 좋네요. 육수 새콤달콤시원~~아주 맛있넹.




마시다 남은 호감 병나발 불면서 전병과 홀짝~홀짝~~삼매경에 빠짐.




리뷰이벤트 안내가 없었는데 이리 음료수를 넣어주시니 황송할 따름. 기대 안 하고 주문했는데 아주아주 맛있게 츠묵었어요.  


🐔🐓🐤🐥🦥🦦🐻‍❄️🐹🐇🐘🦏🐭🐭🦅🕊🐾🐧🐀🐹🐔🦅🦢🦚🦜🐦‍⬛🦚🐧🐻🐰🐿🦨🐦‍⬛🕊🐨🐾🦢🪽🦔🐫🐐🐑🐽🦌🦓🦌🦬🐮🐂🐄🐎🫏🐴🐆🐅🐯🐩🐺🦝🐈🐈




p.s.

배달비 포함하면 21200원.

전 요기패스X 구독으로로 배달비 무료 + 매장 자체 할인 3000원 + 10% 할인구매한 요기요 상품권 사용으로 1500원 추가 할인.

고로 13500원에 해결. 가성비 잘 노렸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