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11월 29일 수요일 날씨 : 흐림

은근 기대했는데(2030년에 구경 가려고) 부산 엑스포 유치 실패. 아쉽네요.
(이미지출처 :  다음 파이낸셜 뉴스)





무심코 찍은 사진인데 가운데 노을이 우리나라 지도 같아요ㅎㅎㅎ





카카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대서 하나 받아 본 춘식이 이미지.  난 여전히 라이언 캐릭터가 제일 좋음.



얼마전까지 빽그램 핫도그에 빠져서리 거의 매일 들리다가 한참을 안 갔더니 꼬드김 쿠폰이 발행되었다. ㅋㅋㅋ 전산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다 체크하나 봐요ㅎㅎ.




신한카드는 혜택이 많이 없어 잘 안 쓰는데 잘 안 쓰면 이런 꼬드김 타겟쿠폰이 잘 발행된다. 6000원만 결제하면 3000원 캐시백. CU가서 잘 쓰고 왔어요ㅎㅎ





우아한 문화 생활도 한 하루. 문화의 날 행사로 가격은 저렴했으나 무대는 절대 저렴하지 않아서 황송♡브라보유 브라보♡
(요건 또 따로 포스팅 해얍쥬?)






이태원 참사 당시 골목길 불법 증축과 관련된 해밀턴호텔 대표에게 1심에서 벌금 800만원이 선고 되었단다ㅠㅠ. 참사 396일만에 겨우 800만원ㅠㅠ.

작년 토요일 그것이 알고 싶다 보는 중에 압사사고 속보 자막이 나와 깜짝 놀랐던 순간이 생각이 나는데 벌써 396일이 흘렀다니...

애도 분위기를 망치며 정치적 행위를 한 일부 유가족들이 맘에 안 들지만 정말 안타까운 사고가 아닐 수 없다. 천국에서 모두들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