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이마트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밀키트.

요즘 이런 간편 밀키트 정말 종류도 많고 편리합쥬. 생각해 보면 가성비는 좀 떨어질 경우가 많은데 가끔 유통기한 이틀 정도 남으면 20~30% 할인딱지 붙었을 때 구입해도 신선도에 크게 문제가 있지는 않더군요. 그 때를 노리거나 이마트몰 이런 저런 행사때 구입하면 가성비도 챙길 수 있습니다. 전 11000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뚜껑이 열렸네요.
화났냐고요?
뭔소리냐고요?
흐흐흐~~~♡통과.




커다란 1/4쪽 알배추안에 청경채 작은 한뿌리를 끼워 놨더라고요ㅋㅋ.
이게 뭐지? 했네요.

깻잎, 알배추, 청경채, 팽이버섯, 표고버섯, 고기, 칠리소스, 유자간장스스, 육수가 한 세트입니다.





원래 밀푀유 나베의 정체성은 이렇게 배추 깻잎 고기를 켜켜이 쌓아서 이쁘게 장식하는 데 있는데 저는 국 끓이 듯이 다 때려 넣어 끓이려다 그래도 밀푀유 나베에 요런 거 하나 안 넣으면 민폐나베 될까봐 한 개만 만드는 척 설정샷을 찍었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만드는 거 아닙니다. 여러겹으로 하셔야 하는데 전 그냥 장난삼아 한 개만 만드는 척.





자~~뱃속에 드가면 고놈이 고놈입니다. 다 때려 넣고 그냥 끓이심 됩니다. 인생 뭐 별거 있갔누? 대충 츠드삼♡





이쁘게 말아 올린 한 개는 또 올려 놓고 찍어야쥬.





대충,그것도 엉망으로 말아 놓고는 아주 뽕을 뽑아라~~♡





그러고 보니 보글보글 끓음샷을 빼먹었눼.




꼬기는 맨 마지막에. 솔직히 꼬기 품질은 별로임.




자~ 다 준비 되었심다. 양이 꽤 많은데 전 양파와 노브랜드 교자만두까정 느었두만 아주 맛있는 밀푀유나베스런만두전골비스무리한찌개가 완성. 요거이 국으로 쓰면 4인분 나오겠어요.(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노브랜드 교자만두는 일반 교자만두 보다 미니미니한 사이즈인데 생각보다 맛은 괜찮네요.(레알?) 그냥 그냥 가성비만 최고. 1KG에 4480원.

아무리 쿠팡이 신세계를 앞질렀다 해도 난 쿠팡은 이상하게 정이 안 감. 신세계 화이팅♡재드래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