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3월 14일 화요일 날씨 맑음 feat. 버거킹 무료 음료 이벤트♡

오늘은 점점 무뎌져 가는 화이트데이죠. 줄 일도 받을 일도 없는 날. 과연 얼마나 팔릴까 싶은 편의점 특설매대. 여러분들은 주고 받으셨나요?






딱히 올릴 게 없어 뭘 올릴까 갤러리를 DG다가 발견한 어느 길냥이 스토킹 하던 날. 차 밑으로 들어가길래 몰래 다가가 카메라를 들이밀었더니 냥님 벙쪘음다ㅋㅋ.






가끔 뜬금없이 오래된 포스팅이 인기글로 뜨는 경우가 있다. 야동 같은 감각의 제국글이 왜 갑자기 클릭이 되었을까나? 이런 날은 조회수가 좀 올라간다ㅎㅎ




아침에 길거리를 걷는데 누군가 사이좋게 놓고 간 컨디션병. 밤새 열심히 달리셨나요? 저도 20대 시절에는 열심히 달리다 음식점 화장실에서 졸고 길거리에서 졸고 지갑도 잃어 버리고 그랬던 적이 있는데 이 컨디션 빈병을 보며 그 시절 생각이 났어요. 자랑할 만한 일도 아닌데 과거사는 다 그립네요.






코크플레이 웹사이트나 앱에서 매일 오전 11시 버거킹 스프라이트(R) 무료 쿠폰을 줍니다. 저도 뒤늦게 알아서 오늘 하나 챙겼는데 기간 중 매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네요. 가족 아이디 돌리셔도 좋은 이벤트 같아요. 이벤트는 3월 19일까지♡유효기간이 12월 31일까지인 쿠폰을 주니까 모아 두심 유용하게 쓰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버거킹 스프라이트(R) 가격은 잔당 2000원임.







여러분은 요즘 어떤 이슈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저는...음...저는....저는요...음...안 갈켜주지롱♡







롯데잇츠앱에서 준 쿠폰으로 1200원에 먹은 롯데리아 소프트아이스크림 썬데이 허쉬초코. 정가는 1900원.

아이스크림처럼 달달한 밤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