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서울 가을축제] 10월 9일 밤 9시 정각 잊지 마세요. 2016 한성백제문화제 피날레 불꽃놀이.

(혹 정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백제문화제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벌써 16회를 맞이하는 2016 한성백제문화제가 10월 6일(목)~10월 9일(일)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립니다.

멀리서 구경 오실 분들은 10월 9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경에 오셔서 여기저기 구경하고 시간을 보내시다가 8시 전후로 시작되는 연예인 초청 공연도 보신 후 공연 끝무렵인 9시경 약 15분 정도 진행되는 불꽃놀이를 꼭 보시고 가세요.

항상 9시 경에 시간을 맞춰서 불꽃놀이가 시작됩니다. 꽤 장관인 불꽃놀이를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는데 지역행사라 인파에 휩쓸리거나 명당자리를 놓쳐서 고생할 필요없이 불꽃놀이쑈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메모하셔서 좋은 가을축제 즐기시기 바랍니다.

불꽃놀이는 8호선 몽촌토성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보이는 평화의 문 광장에서 열립니다. 8호선 몽촌토성역 잊지마시길~~

평화의 문 광장에는 미니스톱, 커피빈, 롯데리아, 계절밥상,카페테리아가 있고 근처 파크리오 B상가에는 조샌드위치 대형매장, 오니기리와 이규동, 한스김밥등이 있으니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