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또래오래 양념반+갈릭플러스반=G마켓 8500원???

또래오래 브랜드 치킨은 처음 경험해 봅니다. 맛이 기대됩니다.

박스 뚜껑에 양념이 뭍어나지 않게 유산지를 한 번 더 덮은 정성이 보입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죠ㅋㅋ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담긴 또래오래 양념반+갈릭플러스반의 모습입니다. 식을까봐 미친듯이 먹어서 세부사진은 없지만 신선한 닭으로 잘 튀겨서 양념에 잘 버무러진 치킨이네요. 하얗고 촉촉한 닭 속살이 놀라울 정도로 부드럽군요.

자주 배달시켰던 비비큐 시크릿 양념과 비교하면 제 입맛에 비비큐가 좀 더 맛은 있는 것 같은데 비비큐 양념이 더 달고 짠 느낌이라 그건 먹고나면 항상 목이 심하게 마릅니다. 또래오래는 그렇지는 않아서 좋네요.

갈릭후라이드도 조금 달달한 간장맛은 느껴지는데 마늘향이나 마늘맛은 잘 못 느끼겠던데요. 일반 느끼한 기름맛만 잘 잡아주고 있는 정도 였습니다.

다만 치킨무 성분에 빙초산이라던가 솔빈산칼륨(보존제)등은 요즘 웬만하면 빼는 분위기 아닌가요? 또래오래 치킨무는 크기도 자잘하고 거북한 신맛이 많이 나서 참 별로다^^싶습니다. 피자집에서 주는 오이피클도 선택이나 추가 주문할 수 있으면 참 좋을 텐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뭐 이러쿵 저러쿵 해도 지난 번 지마켓 이벤트로 얻어놓은 50% 할인쿠폰으로 16500원 짜리 치킨배달이 8500원에 가능했던 거...짜릿한 할인의 맛이 더하니 굿이 아니라 베리 굿이 됩니다ㅎㅎ.

열대야로 숙면이 힘든 요즘 달콤한 숙면을 배달받을 수는 없을까요? 그건 열린 창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 올 9월 즈음이나 가능하겠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