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냉동 도시락, 호기심에 한 번 사봤어요. 롯데수퍼 '리틀셰프 치킨 가라아게 도시락'

편의점 도시락의 냉동화~라고 할까요?
롯데수퍼 냉동고에 있기에 신기해서 하나 사봤습니다. 가격은 2990원.
치킨 가라아게 도시락입니다.

뒷면 성분표를 읽으면 입맛이 좀 떨어지는 게 사실입죠. 그래도 첨가물이 궁금한 분 클릭하시면 잘 보입니다.

당분은 적게 첨가되었지만 나트륨은 어쩔 수 없나 보네요.

냉동이라 유통기한이 꽤 긴 것 같습니다.

제조원은 천본이라는 처음 본 도시락 제조업체인듯...1억원 배상책임보험이라는 문구가 생소하네요.

과연 맛이 어떨까? 호기심이 생깁니다.

냉장고에서 자연해동을 시킨 후 비닐을 일부 개봉해서 전자렌지 3~4분 돌리는 게 기본 방법입니다. 꼭 적당히 자연해동 시킨 후 전자렌지 돌리시길.

전자렌지를 돌리고 꺼내니 아주 입맛을 자극하는 맛있는 고소달달~한 냄새가 나네요. 일단 냄새는 합격.

생각보다 냉동을 가열했다는 느낌이 들지않는 비쥬얼입니다.

냉동볶음밥은 많이 경험해봤기에 과연 치킨이나 볶음김치는 어떨까 싶었는데 의외로 치킨이 잡내없이 찜닭같은 감칠맛이 나서 오호~놀랐습니다.

가운데 튀김은 게살고로케인데 어묵튀김 같은 맛인데 먹을만합니다. 볶음김치도 먹을 만한데 뭐 상상하시는 그런 맛입니다.

편의점이 가까워서 혹 필요해서 펀의점 도시락을 사러나갈 수 있는 부지런함이 있는 분에게는 별 필요성이 없어 보이고 급 식사가 하고픈데 냉장고에 아무 것도 없을 때가 많다~~하는 분들은 냉동실에 몇 개 쟁여놓으시면 편리한 그런 용도의 제품으로는 손색이 없네요.

제 블로그 가장 톱~에 올라가 있는 롯데 리틀셰프 샐러드와 같은 브랜드로 나오는 제품인데 이 브랜드를 롯데에서 PB로 전개하는 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