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배달 배달 배달, 또 놀부드래용~놀부 부대찌개 배달(송파구청점 02-419-6222)

굳이 피크타임에 시킬 필요가 없다. 다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기에 오후 3시가 다 되어 미리 주문했더니 정말 총알같이 날아온 놀부 부대찌개 옛맛부대찌개 2인분. 국물이 1인분 가량 보너스로 오니 집안에 있는 채소등을 추가로 더 넣어도 상관없다. 들어있는 다대기 뭉치가 3인분 간에 맞춰져 있는 것 같다. 공기밥이 필요하다면 추가로 요구해야하고 주문시 결제를 카드로 할지 현금으로 할지 결정하면 됨.





(※주의) 집 냉장고 채소를 추가한 사진임.


배달의 편리함은 있지만 내용물에서 채소의 비중이 굉장히 박하다. 매장에선 약간의 반찬과 밥이 함께 제공되고 배달은 반찬과 밥이 빠지고 국물과 라면사리가 추가로 오는 차이가 있지만 집에서 추가로 버섯이나 당근 양파를 추가하지 않으면 조금 내용물이 부실해뵈는건 매장이나 배달이나 매한가지다. 놀부 부대찌개는 맛있는 음식인건 확실하지만 건강한 음식인지는 잘 모르겠다. 그런 의구심을 소비자가 확 깰 수 있게 놀부 본사가 좀 더 R&D를 소비자 건강에 촛점을 맞추어 주었으면 좋겠다. 냉장고에 있던 표고버섯,양파, 당근, 두부, 물만두를 추가로 더 넣었더니 집 국 그릇으로 6인분 이상이 나오고 가족들 모두 맛있다고 난리니 내용물이 어떻고 건강이 어떻고 군소리가 쏙 들어가버리겠네ㅋㅋㅋ
여하튼 놀부 부대찌개 맛과 배달의 편의성은 정말 100점이다.

PS. 매장 옛맛 부대찌게 세트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