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CJ끼리 만났군요 - 빕스 투고 커플세트 BY CJ 오클락 할인 E쿠폰


CJ오쇼핑 CJ오클락에서 소셜쿠폰으로 빕스 투고 세트 E쿠폰을 판매했었는데 일부러 사러가면 교통비 때문에 할인의 효과가 반감 되기에 버스 환승으로 구매하러 갔다가 20분 걸린다던 포장이 40분 걸리는 바람에 환승을 놓쳐버렸다. 씬피자는 화덕에 들어가자 마자 순식간에 나오는거고 치킨은 샐러드바용으로 항상 튀겨 놓는거 담아줄텐데 분명 내가 23분 지나서 재확인 했을 때 재주문 넣은게 틀림없다ㅠㅠCJ푸드빌 서버들이 주문 깜박하는거 내가 한 두 번 경험한게 아닌지라 그냥 팔자려니 하고 기둘 기둘~~담에 내가 이 쿠폰을 또 사게되면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가리~~

크리스마스 트리. 아기 손님들은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던데 어른들은 안찍던데. 나는 찍고 싶더라. 마음만 찰칵~

피자는 마르게리타로 주문. 고르곤졸라도 고를 수 있는 것 같다.

얇고 바삭한 도우위에 토마토 소스가 얇게 깔리고 치즈와 몇군데 방울토마토가 전부지만 따뜻할 때 먹으면 맛있다. 원가 따진다면 피자박스값이나 재료값이나 도낀 개낀? 표준어가 뮈더라?

피자가 부항뜨고 있는 것 같다. 칸칸에 방울토마토 반쪽 칼같이 넣으면 원가 많이 상승할라나..

브라질산 치킨이라는 것 같던데 이건 예전부터 CJ푸드빌만의 노하우가 있는 맛있는 순살치킨이다.

사서 30분 이내에 먹어야 맛있다.

미니 뚱땡이 캔도 두개 넣어준다. 물티슈와 냅킨은 넣어주지만 포크는 없다. 소풍용으로는 좋고 자가용으로 사서 가져가면 굿이나 버스용으로는 민폐다. 두가지다 맛나는 향이 이렇게 강할줄 미처 몰랐다. 나도 피자 먹고싶다고 외치는 어떤 사람들 때문에 창피!

쿠폰의 유효기간이 한 달인점과 포장해서 가져가는 방법이나 시간대등만 잘 고려한다면 나름 괜찮은 구성인 것 같다. CJ카드 이용하면 CJ오클락에선 5%청구할인. 현장에선 정가에서 20%할인되어 더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