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방이동 놀부보쌈 세트 배달 - 방이동 배달 맛집 놀부보쌈 02-416-5461/2

약 25분만에 휘리릭 배달이 왔네요.

펼쳐놓으니 푸짐한데 막상 개별포장이 많아서 실제로 뚜껑을 열면 사람에 따라 실망을 할 수도 있겠지만 푸짐한건 사실입니다.

아주 싱싱한 상추와 깻잎이 3~4인분 포장에 비해 합쳐서 10장도 안들었네요. 쌈 부분은 떡쌈과 무쌈도 들은 원할머니 솜씨보쌈이 조금 낫네요. 다만 원할머니 솜씨보쌈엔 보쌈김치가 안들었죠ㅎㅎ

독특한건 쌈장과 새우젖 소스가 1회용 포장이라 더 깔끔하긴 합니다. 샐러드가 딸려오는 원할머니 보쌈이 이 부분에서도 조금 우세.

쌈용 배추가 너무 조금 들었네요. 원래 이게 정량 레시핀지는 몰라도 전반적으로 쌈싸먹는걸 좋아하는 사람에겐 쌈이 부족합니다. 물론 집에 무쌈 한 팩 있는 가정은 상관없겠지만ㅎ

김치는 무난합니다. 원할머니 보쌈 보다는 덜 달아서 좋네요.

대자에는 고기가 400그람 들어 있습니다. 살코기와 삼겹살중에 고기를 고를 수 있고 반반 섞어서도 가능하더군요. 우리집은 반반. 고기가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가족 모두 고기가 원할머니 보다 낮다고 하네요.

국물만 보이지만 시래기가 가라앉아 있는 시래기 된장국입니다. 용기는 큰데 반만 채워 두개를 보냈던데 국물 아끼셨나여ㅋㅋㅋ맛은 정말 좋습니다.

만두피가 감자전분인지 차지고 쫄깃쫄깃.

이 쌈문화는 아무리 봐도 입맛도는 우리네 정겨운 문화입니다.

전반적으로 많이 짜지않고 심하게 달지 않은게 원할머니 보다 좋습니다. 다만 쌈부분을 조금만 더 풍성하게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원할머니 보쌈과 양대산맥인 놀부보쌈의 놀부보쌈 대자 크기 39000원 입니다. 감귤쥬스 냉동고에 만두도 많으니 찐만두가 세트구성에 들어있는거와 콜라를 선호하는 우리집에 감귤쥬스가 온 것은 살짝 에러라고 생각했지만 고기가 맛있고 전반적으로 내용물이 풍성한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더더구나 전단지에 딸려온 20퍼센트 할인쿠폰을 사용한 31,200원의 가격을 생각하면 당분간 놀부보쌈을 배달시켜 먹을 것 같은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