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방이동 맘스터치 - 우리 맘의 완소 메뉴였음.

치킨이 드시고 싶으시다는 맘~의 말씀에 번뜩 떠오는 케이준 통가슴살 버거세트 소셜쿠폰..

그래서 이날도 칼 바람이 몰아치는데 치킨을 사러 방이점 맘스 터치를 찾았습니다.

참고로 맘스터치는 파파이스와 거의 흡사한 분위기 입니다.

왜냐하면 파파이스를 운영하고 있는 TS 해마로(대한제당 계열)의 세컨드 브랜드 이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맘스터치가 정착하면 파파이스는 포기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문득..


소셜 쿠폰으로 정말 저렴하게 그러나 품질을 결코 저렴하지 않았던

케이준 통가슴살 버거 세트..

케이쥰 양념감자 맛이 끝내주세요..


허벌나게 좋아하는 감자튀김..

언젠가 트랜스지방 얘기가 나오고 멀어지려하니

트랜스지방은 제로로 뺐다고 그러더니

뭐 여하튼 맛은 최고지만 건강에는 최고가 아님을 왜 모르겠습니까?

나참...자주 먹을 수 없어 안타까울 뿐..


한개에 20~30원 정도 하는 오뚜기 1회용 케챱 디자인이 바뀌었나 봅니다.


한쪽 구석에 따로 구획된 6인용 좌석이 있네요.

앗 탐나는 자리..


퍽퍽하지 않고 촉촉했던 통가슴살..

소스가 너무 줄줄 흘러서 유산지에 구멍이 뻥~뚫리던데

유산지 좀 더 질긴걸로 업그레이드 하셔야 겠어요..


이 비싼 야채 세상에 파프리카가 들어있더라는...ㅎㅎ


맘스터치 방이점은 방이시장에 있습니다.

방이시장엔 은근히 없는게 없더군요.

걸어서 갈만한 거리긴 하지만 치킨이 무거워

버스를 타고 집에 왔다는..

이 저질 허리를 우야면 좋은교...?


포장도 각잡힌 종이봉투에 주시네요..

굿~


잠깐 벌려볼까요..

포장에도 많이 신경을 쓰셨네요..

이 컨셉..계속 부탁해요~


주르륵~~펼쳐놓고..

오마니 옆에서 침흘리고 계심..


통 1마리 치킨은 8000원..가격 대비 훌륭한데요.
치킨도 신선하고 기름지지 않고..

여기에 케이쥰 양념감자가 딸려오는 스마트팩은 8500원입니다.

스마트팩 8500원짜리에 들어있는 양념감자양도 제법 많은데요..

이건 우리브라더님도 잘 드시더라는..

어찌나 바삭하게 잘 튀겨졌는지..





방이동 맘스터치..

직원분들고 아주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조만간 또 가서 치킨 업어올랍니더..

계속해서 오픈발 유지시켜 주삼..

ㅎㅎㅎ

p.s

맘스터치 메뉴판.

맘스터치 가격표.

마스터치 위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