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에 미쳐

"매그넘 코리아 - 매그넘이 본 한국 사진전"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3층



롯데카드 문화공연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2만원(2인) 입장료를 벌었다.

공짜 당첨이 아니어도 꼭 한 번 와보려고 계획중이었는데..ㅋㅋㅋ

작가전과 주제전으로 나뉘어져 있다는데

너무 무분별한 동선으로 구경을 해서

430여점의 작품들 하나하나를 자세히 보지는 못했다.

도슨트 안내도 있었으나

우리만의 걸음걸이로 40여분만에 전시물을 후다다~보고 나왔다.

(솔직히 배가 너무 고팠었다...이넘의 거지 배...같으니)

외국인의 눈에 비쳐진 한국의 모습은

우리에겐 익숙한 모습들이라

뭐 딱히 독특함을 느낄 수는 없었으나

한국의 종교 구역은 나름

내가 종교인(?)이라 그런지 기억에 남는다.

도에 관심 있으세요??

증산도 사진도 있다..ㅋㅋㅋ

아무래도 학생들은 도슨트 일정표에

맞춰 관람을 하는 것이 나을 것 같다

<도슨트 일정표>

평 일 오전 11시/오후 1시/오후 3시/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낮12시/오후/2시/4시/6시

전 시 기 간 8월 24일(일)까지

홈 페 이 지 http://www.magnumkorea.com








티켓박스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