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프레시지 신림동 백순대볶음 밀키트 with 호감 혼술

오랜만에 프레시지 밀키트를 주문했습니다. 옛날에는 할인행사가 많아서 가성비도 좋았는데 요즘은 할인행사가 잘 안 보여서 통 관심사에서 벗어났었는데 좋은 할인쿠폰이 생겨서 프레시지 밀키트를 선택했습니다♡

정가는 17000원으로 적혀 있는데 이건 좀 에러고요 전 9000원대에 샀습니다.




밀키트는 깨끗이 씻어 포장되어 있기는 하지만 꼭 조리 전 세척하라는 문구가 좀 짜증 나요. 이왕이면 추가 세척 안 해도 되게 확실히 세척해서 밀봉해 주면 안 될까?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게으른 자여 그대 이름은 한스니라ㅠㅠ)




받은 날로부터 약 6일 정도의 소비기한이 있네요. 가능한 밀키트는 받은 날 먹는 게 채소가 제일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예전엔 전부 플라스틱 케이스였는데 종이재질로 바꾼 건 정말 잘한 거 같아요.




순대, 채소, 깻잎, 양념장, 들깨가루, 찍어 먹는 가루 이렇게 한 세트입니다. 채소는 모두 마늘, 양파, 대파, 양배추, 당근, 깻잎이 들었어요. 전 팽이버섯과 양파를 좀 더 넣었답니다.



먼저 기름 좀 두르고 깻잎과 순대를 제외한 채소를 먼저 넣어 숨이 살짝 죽을 때까지 볶다가 순대와 깻잎과 양념장, 들깨가루를 넣어서 잘 볶아 주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사항은 순대 찍어 먹으라고 들어있는 소금 후추 가루를 여기에 넣어 버리시면 큰일 나요ㅠㅠ





캠핑 분위기 나게 알루미늄 접시에 담아 봤어요. 주연 순대볶음 조연 호랑이가 사랑한 단감 술 호감.




꽤 맛있게 볶아졌어요. 순대볶음 맛집처럼 맛있네요. 조리하시기 전에 순대는 전자레인지에서 1분 정도 돌리신 후 볶아주시는 게 더 잘 익습니다. 레시피에 나와 있습니다.





왼쪽이 소금 후추.
오른쪽은 집표 볶음 고추장.
고추장에 찍어 먹으니 은근히 맛있네요.





콜콜콜~호감주를 따라서 혼술.
안주로 프레시지 신림동 백순대 볶음 괜찮네요.

근데 술은 두 잔 마시고 냉장고로 직행. 역시 난 콜라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