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요행

청평 뷰카페 코지앤레이지(Cozy & Lazy)

캠핑에 초대해 준 지인과 1박을 하고 2박 날은
지인의 가족들과 보내기로 해서 헤어지기 전에 뷰카페를 가자고 제안했다.

급 검색해서 찾아간 시원한 청평대교뷰와 고급진 정원이 인상적인 Cozy & Lazy라는 곳.





그냥 급~히 찾아서 왔는데 옴마 여기 분위기 너무 좋은 거 아니니? 촌티 나게 마구 좋아했어요. 아재들이 주책이양ㅠ

오전 10시 땡!! 의도하지 않았는데 오픈 하자마자 딱 맞게 도착했어요♡ 옴마, 타이밍 쥐김.

막 오픈해서리 빵이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마들렌과 크루아상이 있어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주문을 넣고 진동벨을 받았다.






햇볕이 강렬한 날이었지만 정원 의자 위 파라솔 덕택에 직사광선을 피할 수 있었답니다.

캠핑장에서도 갖은 진수성찬을 먹은 후인데도 아메리카노와 빵이 어찌나 맛있던지...그래 잊지마...난 돼지야.






조금 더 다가가면 수려한 산세와 북한강의 모습과 고개를 왼쪽으로 돌리면 청평댐이 한눈에 들어오는...아니 어떻게 이렇게 명당자리에 카페가 있나 싶었음.

커피맛은 조금 텁텁한 느낌이 있었고 산미는 거의 없었다. 사이즈가 넘 작아서 아쉬웠어요ㅎ





아메리카노는 7000원.
크로아상 4300원.
마들렌 3000원.





이쁜 꽃들도 곳곳에 피어 있고 지인도 도착하면서 우와~~~우와 좋다 탄성을 질렀쥬.





주차장에서 보이는 뷰.





코지앤레이지 청평뷰카페 강추♡
노을 지는 시간에 다시 한번 들리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카카오맵] 코지앤레이지
경기 가평군 청평면 큰갈월로1번길 13 A동 1~2층 (청평면 대성리)

https://kko.to/KpryKmQ5Sc

코지앤레이지

경기 가평군 청평면 큰갈월로1번길 13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