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백소정 배달(오코노미야끼 돈카츠와 마제소바)

지난 번 주문했을 때 오~~맛있는데...이집 꽤 잘 하는데~~폭풍 칭찬을 하면서 먹은 기억이 났는데 마침 삼성카드에서 쿠팡이츠 20000원 이상 결제시 5000원 청구할인이 되는 링크 이벤트를 한다기에 잽싸게 링크 버튼을 누르고 백소정을 주문했답니다.

이런 좋은 정보를 안 놓치려고 푸시알림 동의를 모든 앱을 해놓아 제 폰은 거의 5분에 한 번씩 징~징~대요ㅠㅠ.

그래서 무음으로 바꿨다가 중요 전화나 지인 카톡을 놓칠 때가 가끔 있다는ㅠㅠ.




이집은 웃긴 게 내가 파인애플 좋아하는 거 아는 감? 써비수루다 탐스 파인을 보내주셨네ㅎㅎ땡큐유.





포장도 꼼꼼히. 밥이랑 소스 같은 것도 아주 깔끔하고 철저하게 묶어서 보내주시니 배달중에 샐 일이 없지요.





음...정말 양도 푸짐하게 주시고 재료들이 뭐 하나 이상한 잡내 없이 향도 아주 예술들이야. 신선도 관리도 아주 잘 하는 느낌.




정말 비쥬얼 쥐기쥬? 어찌 이리 이쁘게두 담으셨을까? 집에서 요리하면서 뭐 좀 이쁘게 담으려면 흘리고 섞이고 난리부르스를 피우는데 이것도 기술은 기술임.




정말 정말 감칠맛 폭풍처럼 밀려옴. 다 먹고 밥을 비벼 먹으면 정말 포만감도 일품. 단짠고소함과 식감까지 미각의 향연임. 입안에서 파튀~~~파리~~에서 파튀~~♡ 오바가 심하다고요? 음...추운데 오바 챙겨입으세유~♡




음식을 보통 가성비 위주로 주문하는 편, 그래서 계속 같은 거 주문하는 스타일인데 이번엔 새로운 오코노미야끼 돈카츠를 주문해 봤어요. 오로지 포스팅용ㅎㅎ



돈까스 위에 가쓰오부시가 잔뜩 올려져 있기에 그게 다인가? 했더니 이렇게 오코노미야끼소스도 따로 주시네요. 그리고 돈까스 기본 소스도 주셔서 이것 저것 찍어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부드럽고 두툼한 등심. 조금 퍽퍽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잡내도 없고 부드러우니 소스와 잘 어울리는 돈카츠입쥬.




젓가락과 물티슈까지 챙겨주시는 디테일. 음...리뷰에 바로 칭찬 해드렸음.




아마 할인혜택 일절없이 주문하시면 24000원 + 배달비 3000원 해서 27000원 지불하셔야 하는데 저는 이런 저런 할인 받아 삼성카드로 22800원 지불하면서...




위에서 말씀드린 삼성카드 링크 혜택으루다 5000원 청구할인 받을 예정이니 17800원에 매장방문 보다 저렴히 해결 했답니다. 잘했쥬?





지난 번 백소정 배달 다른 메뉴 보기

백소정 돈까스와 마제소바 배달, 성공적.

백소정 프랜차이즈 가게 앞을 지나다 보면 가게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손님도 많아 보여서 언제 한 번 들어가 볼까 했었지만 도통 기회를 못 잡았었던 아쉬움을 달래려 배달을 한 번 시켜 봤습니

paran20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