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1월 7일 일요일 날씨 맑고 쌀쌀함.

당근 하고 왔어요.
뭘 샀는지는 알려고 하지 마세요.
제게도 비밀이 필요해요♡



와...경의중앙선 승강장에 저를 위해 하나님이 이쁜 조명을 켜주셨네요. 이때다 하고 셀카를 찍었는데...음...지워야겠어요ㅠㅠ.




이노마~
당근에서 뭘 샀길래 비밀이냐고~~?

hoxy짜증난 분들 계실까요?ㅋㅋ




2024년 메가박스 굿즈 다이어리인데요. 다이어리 보다는 안에 들어있는 각종 쿠폰들이 완전 혜자랍니다.

무료 관람권도 1매 들어있고 무료 음료쿠폰이랑 무료팝콘 쿠폰이 잔뜩 들었어요. 저는 별 필요없는 영화 3000원 할인쿠폰도 들어 있고요.

메가박스에서 19000원에 판매중인데 당근에서 13500원에 샀어요♡♡잘했쥬?



북한군이 연평도 인근에서 사격을 시작했단다. 일본이 주적국가냐 북한이 주적국가냐라는 설문에 일본이 북한을 앞선 기사를 본 적이 있어 혀를 찼었다. 북한과 짝짜꿍하는 종북주의자들 북한 가서 살아라~~~.

근데 실시간검색어를 제공해주는 네이트 고맙긴 한데 실시간 검색어 좀 보기 쉽게 적어 좀 주라. 다방업주 2명 구속이 뭐니? 다방업주 2명 살해범 구속이지!!!!!!

시신 경찰 타살이 아니라 발견 시신 경찰은 타살 가능성 없다!!!!!! 이렇게 적으라구!!!!!! 아 짜장 나ㅠㅠ (ㅋㅋ)






올 겨울은 화이트크리스마스에 눈구경도 실컷 하긴 했는데 그래도 또 눈구경 하고 싶다. 눈 치워야 하는 국군장병이나 건물관리인분들에겐 죄송하지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