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통큰할매순대국 : 순댓국 배달

한참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좀 많이 먹고 밥을 좀 등한시했더니 더운 날씨에도 자꾸 국밥이 땡기네요♡

좀 멀지만 후딱 배달이 온 통큰할매순대국의 살코기 순댓국과 모둠순대를 주문했답니다.




따끈따끈 하게 배달이 왔고 양이 꽤 많고 안에 순살코기(뽈살)와 순대가 들었어요.





일부만 보여드립니다만 안에 정말 건더기가 엄청나게 많이 들었어요.




공깃밥도 하나 들었어요. 순댓국양이 꽤 많아 3인 술안주나 2인 가족의 반찬용 국으로 드셔도 될 거 같습니다.




얼마 전 굴국밥 먹은 가게는  깍두기도 맛없고 김치도 맛없어 퐝돵 했었는데 여기 깍두기는 아삭아삭 맛있게 새콤. 아주 맛있었고 양도 가득 담아주셨답니다. 부추김치도 집표처럼 감칠맛 굿.




찰순대와...




토종순대 요렇게 세트에 9000원.
순대도 맛있어요. 순대소금도 2개 들어있어요.




요 밑반찬은 순대에 딸려 오는 건지 순댓국에 딸려 오는 건지 모르겠는데 순대를 고추장에 찍어 먹으니 은근히 맛있네요.

이렇게 맛있는 순댓국과 모둠순대를 먹으며 콜라 생각이 나고 쐬주 생각이 안 나는 거 보면 확실히 전 술체질은 아닌가 봐요.


💛💚💙🧡💜💚💙🧡💚💙🧡
살코기 토종순댓국 12000원
순대세트 9000원.
배달료 3900원.
💚💙💙🧡💜💛💚💙🧡💜💙

요기요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X는 17000원 이상 주문시 배달료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