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파리바게뜨 냉동즉석식품, 트리플치즈 갈릭 리조또.

퍼스트 클래스 탔어요?
그랬음 좋겠어요.

파리바게뜨
트리플치즈 갈릭 리조또를
전자레인지 돌렸나요?
네~ 그랬어요.

맛있었냐고요?
그랬음 좋겠어요.

정가는 5900원.


겉 종이를 제거하고
비닐 뜯지 마시고
700와트 가정용 전자레인지에
8분 돌리시면...


이렇게 뿌옇게 김이 서려요.
뜨거우니 화상 주의~~♡

앗 뜨거~~~~.
이 화상아~~~
내가 화상 주의하랬쥐!!!!



냄새도 좋고
비쥬얼도 맘에 드는데
냉동식품은 왜 전자레인지
들어가면 다 날씬해져 나오나요?

저도 그래서 전자레인지
들어가보려고 했는데
궁뎅이두 안 들어가네요ㅠㅠ.


갈릭 리조또라기에
저는 갈릭을 싫어해서
마늘칩을 넣었어요.
갈릭은 이가 갈리게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마늘을 구워서
얹었더니 갈릭맛이 줄어들어서
훨씬 좋네요.

(?????????)


냉동식품의 영양소를
조금이나마 보조해줄까 싶어
김이랑 같이 먹었어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니조또(!) 악~~~~실수.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리조또를 고소하게
덜 느끼하게 해주는 김.



이런 양식은 피클과 함께
먹어야 하는데 피클이 없어서
김치랑 먹을까 했는데
코리안 원더플 베리 딜리셔스
트러디셔널 그뤠잇 스파이시
피클
이 있었지 않았습니까?
이름하야 오이소박이♡♡♡
(말장난 자꾸 하다가
이웃분들께 소박 맞는 거
아닌가 몰러U)


나트륨 1100mg (55%)
당류 3g (3%)
단백질 19g (35%)
포화지방 17g (113%)
총열량 500Kcal

총평


맛있어요.
양 적어요.
칼로리 높아요.

맘에 드심
요기요 파리바게뜨
포장 할인 5000원이니
얼른 달려가세요.

파리바게트는 안 하냐고요?
거긴 다른 회사 같으니까
파리바게뜨 가세요.
빠리빠게쓰는 안 하냐고요?
거긴 양동이 파는 데예요.
정신 차리세요.










(말장난 중독치료센터
아시는 분 추천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