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3900원 들고 사이공 가서 쌀국수 먹자. 단, 미스사이공 IN KOREA.

(이 포스팅은 미스사이공 강동역점에 대한 포스팅임을 미리 밝힙니다.)

(CGV앱 캡쳐 이미지)
뮤지컬 미스 사이공 25주년 기념공연 보셨나요? CGV에서 관람료가 자그만치 2만원. 게다가 러닝타임 3시간.
(가뿐하게 포기)

(올레TV모바일앱 캡쳐 이미지들)

전 올레TV에서 영구소장으로 구입해서 두고두고 보는 중입니다.

아 사이공 가고 싶다.
그래서...

강동역 근처를 지나가다 발견한 베트남 쌀국수 프랜차이즈 미스사이공 강동점에 다녀왔답니다. 꿩대신 닭이죠ㅎㅎ

층고가 높은 매장이지만 가게는 그다지 크지는 않은데 메뉴가 후루룩~국수인지라 회전율이 높아서 이용하시는데 지장은 없을 것 같아요.

들어가면 왼쪽에 식권자판기가 있는데 카드인식 오류가 나서 어쩔 수 없이 현금을...왜 오류가 났을까?

셀프 운영시스템이라 쟁반째 음식을 놓고 드시는 게 서로서로 좋은 매장입니다. 테이블 훔치는...훔치는? 어째 어감이 이상하네. 테이블 닦는 일도 쉬운 일은 아니죠.

빨간 지붕 오른쪽에 번호판이 있으니 식권영수증의 자신의 번호가 뜨면 물이나 단무지 수저등을 챙겨서 쟁반을 들고 오시면 됩니다.

가게는 한 30~40석 될라나 모르겠어요.
2인용 테이블도 많으니 혼밥족도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전 3900원짜리 쌀국수와 역시 3900원짜리 새우완자튀김을 주문했어요.
타 블로거분들이 새우완자를 극찬하기에 주문했더니 가성비 좋은 미스사이공에서 1인이 7800원을 썼네요.

쌀국수 국물은 어우 칼칼해~~어휴 시원해~~~할 수 있는 진하고 강한 맛은 아니에요. 그런 기존의 포베이 포몬스 포호아 호아빈 등등의 그런 쌀국수에 비하면 숙주추가도 안되고 양파절임도 없고 고기양도 적어요.

BUT.
가격이 3900원이죠. 3900원어치 가격은 충분히 하는 쌀국수랍니다. 가성비 굿.

요 새우완자튀김 요물.맛있어여~~

바삭바삭하고 고소하고 새우 식감이 느껴지는 따뜻한 즉석튀김. 쌀국수와 잘 어울리는데 추천하기는 2인이 3알씩 나눠드셔야 미스사이공의 가성비를 무너뜨리지 않습니다.ㅋㅋ

매운칠리소스가 테이블 하나 건너씩 있던데 저는 매운 걸 좋아하지 않지만...

한 방울 뿌려봤는데...살짝 매콤새콤 해지는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강하고 매운맛 좋아하심 조금씩 맛 봐가며 뿌려보세요.

SAIGON은 베트남에
미스사이공 강동역점은 강동구에 있어요.
(아래 네이버 이미지 캡쳐)

요즘 엄청나게 지점을 확장중이니 가까운 점포를 확인해 보세요. 혹 옛날 압구정 로데오 맛집 리틀사이공 기억하시는 분 계시나요?ㅎㅎ

(위 이미지는 뮤지컬 미스사이공 25년 기념공연 중 한 장면을 캡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