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GS25 예약전용 도시락 '민물장어 도시락'의 위용 - 품질은 뛰어나지만 가격저항은 좀....

김혜자 민물장어덮밥(10000원)은 주문도시락 전용 메뉴 입니다. 프리미엄 도시락 출시라..10000원 짜리라...
호기심에 한 번 주문 해봤네요. 물론 다양한 할인에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를 증정하니 실제 가격은 훨씬 떨어지긴 합니다.

보통 넓데데한 도시락 보다는 작습니다. 그리고 개별 비닐 포장에서 기본 도시락에 주문도시락 스티커만 붙이는 걸로 변경된 후로 점주님이며 알바가 일반 매대진열 판매 제품과 헷갈린다고 군시렁~하시더군요.

영양성분표를 표기하니 당분이며 열량 나트륨 챙기기가 좋군요. 앞서가는 GS25.(총 열량은 600Kcal)

제조원은 우리델리카.

김혜자스러운 도시락이 GS25의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을 간보기 위해 민물장어 도시락 10000원 짜리를 출시한 듯 합니다. 안테나 도시락 인가요ㅋㅋ

아쉽지만 중국산 냉동민물장어를 사용하고 있네요. 하긴 국산 민물장어는 작은 것도 한마리에 1만원이 넘으니..

도시락 뚜껑을 열면서 설레이긴 첨이네요.
그리고 뚜껑도 PP플라스틱이니 뚜껑 덮은 채로 전자렌지 돌리시면 됩니다.

사진이 더 까맣게 나왔지만 비쥬얼 좋습니다. 생각보다 장어가 통통하고 맛있네요.

생강과 락교는 분리해서 전자렌지 돌리시면 됩니다.

도톰하지요.

밥도 살짝 양념이 되어 있고 계란 지단이 흩뿌려져 있습니다. 나트륨이 하루 권장량의 51%가 들어서인지 간이 아주 적당하네요.

저는 기 20% 할인구매한 GS25 도시락상품권+ 올레 15% 할인 +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 증정을 받는 삼박자 할인을 누렸기에 방금 재주문 했습니다. 어떤 할인이나 증정도 없이 매대에 1만원 가격표를 떡~하니 붙이고 진열되어 있다면 왠지 폐기 떠서 알바가 신나게 드실 거 같다는ㅋㅋㅋ.

여하튼 GS25 도시락 개발의 열정은 편의점 업계 최고, 맛도 최고입니다.아마 곧 스시도시락, 회정식 도시락, 샤브샤브 도시락도 나오지 않을런지...ㅋㅋ

※단 가시가 단단하지는 않으나 깔깔하게 목넘김에서 느껴지니 노약자분들은 섭취시 반드시 주의 하셔야 합니다.

 

 

 

 

 

 

 

 

 

 

 

 

 

 

 

 

 

 

 

 

 

 

 

 

 

 

 

 

 

세븐일레븐 도시락을 저렴하게 먹는 방법

SKT 멤버쉽 할인 +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사용/

SKT 멤버쉽 할인 + 컬처랜드 앱 캐쉬 사용.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은 옥션등에서 20% 할인판매를 자주 함.

컬쳐랜드 상품권은 소셜에서 7% 할인판매를 자주 함.

요 둘을 잘 노리면 10~30%의 할인을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 저렴하게 즐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