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세븐일레븐에서 팔던 미니 양식 한접시 '크림스튜&샐러드 도시락'...

크림스튜&샐러드 도시락이라...
편의점 편돌이(편의점 돌아다니는 걸 즐기는 나ㅋㅋ원래는 편의점 알바님들을 의미함)인 제 눈에 확~~들어오네요.

동그란 도시락 구성이 독특합니다.
인상적(!) 이군요.

가격은 3800원.
SKT 천원당 100원 할인을 10% 할인율로 끌어올리려면 가능한 주문금액 끝자리를 3000,4000원 처럼 000으로 맞추시면 좋습니다. 할인 구매한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으로 추가할인혜택은 기본.

성분표가 궁금한 분께 바치는 샷.
(총 칼로리가 652Kcal인건 못본 걸로)

전 항상 콜드쥬스와 함께 구입.

양식 반상(?)
삶은달걀과 채소 방울토마토가 편의점 도시락도 웰빙이라고 막 고함치는 듯한 모습입니다.

전자렌지 따로 돌리게 분리되는 국그릇(ㅋㅋ) 아니 스튜입니다. 그냥 좀 묽은 점도의 생크림맛 스프안에 닭살큐브 같은거와 브로콜리도 한조각 들어있네요.
생각보다 건더기 많습니다. 그리고 데우지 않고 차게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더군요.굿~입니다.

좀 싼티나는 모닝롤스런 빵.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배가 고팠나?)

샐러드에 뿌릴 오리엔탈 소스.

전체제으로 아이디어가 돋보인, 괜찮은 양식 도시락입니다. 제조원은 롯데푸드가 아닌 담연입니다. 담엔 더 색다른 도시락 기대하우~~~
예) 호텔 조식 도시락
내용물 미니요플레+반숙후라이+베이컨 한조각+소시지 한 개+모닝롤(버터, 딸기잼제공)+씨리얼한봉+80ml정도의
우유포장+방울토마토 두개
가격은 4000원~4500원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