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10년지기 친구. 블로그라는 친구.(부제: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에 관하여...)

이 친구는 의외로 말 수가 적다.
별 대꾸도 안하는데 이 친구와  노닥거리면 잠시 기분이 풀린다.

어떤 친구들은 슬쩍 돈도 찔러주나 보다.
나는 아직 봉투를 받아 본 적은 없지만
이 친구와 알고 지낸지도 어언 10년이 넘었다. 가끔 너무 조용해서 답답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내 소중한 친구다.

이 친구가 오늘 내게 2300여명이 다녀갔다고 은근슬쩍 자랑이다. 누가 왔다갔냐고 물으니 잘못 온 손님이란다.

네이버에서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거여점 소식을 찾아오신 분들이 어라~이집 아니네~~라고 실망하셨단다.

요즘 '엉터리 생고기' 고깃집이 일부 지점  운영방식을 10000원~11000원만 내면 고기를 무한리필하는 운영방식으로 바뀌면서 방송을 탄 모양이다.

2011년에 다녀온 엉터리생고기 거여점 포스팅이 네이버에 초기화면에 걸리면서 초유의 조회수를 찍었다.

난 아산병원 포스팅이 유효했나 잠시 착각을 했었는데 그게 내 노력의 산물이 아니라는게 심히 아쉬울 따름이다.

어부지리로 득한 2000번대..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거여점은
아마도 거여역 근처로 자리를 옮겨 새로이 오픈한거 같다.

찾아가실 분들은 죄송하지만 좀 더 검색을 하셔야할거 같다. 나름 정보를 옮겨볼까 했는데 아직 검색되는 블로그가 별로 없다.

홈페이지 정보가 정확하지 않아서
1544-3374  엉터리 생고기 본사로 문의해서 무한리필 영업점을 직접 문의해야 할 것 같다.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알고 먹자!!

1. 고기질은 좋다고 한다. 그러나 독일산이나 네덜란드산 수입생고기이다.
2. 너무(?) 두툼하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기 익히는데 시간이 걸려 그 안에 다른 것들을 섭취한 사람들이 의외로 고기는 많이 못먹겠다는 글들이 많다. 가게 고기를 다 해치우겠다는 마음은 악한 마음이다. 다만 생각보다 배불러 많이 못 먹을 수 있음도 알고가자.
3. 4팀 단위로 가면 콜라 1.5L를 서비스로 준다고 함.
4. 인스타나 다른 SNS에 미리 방문지점 글이나 사진하나 퍼올리고 가서 보여주면 캔음료 하나 준다고 함.
5. 고기리필 하실 분은 고기 익는 시간이 오래걸리니 고기 떨어지기 전에 미리 주문해 올려놓고 먹는게 좋답니다.
6.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점은 일부에서 운영하는 방식이니 아무 엉터리 생고기집 무작정 가지말고 전화로 확인한 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