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둥글게 둥굴게~~

둥글게 둥글게~~던킨 도너츠. 참 요 단맛에 미쳐 살던 시절이 있었으나 지금은 대박 쿠폰 있을 때만...던킨이 요즘 많이 어려워 보인다.

둥글게 둥글게~~땡그란 김밥. 그중에서 고봉김밥(고봉민김밥과는 사연이 있는 비스싸지만 다른 프랜차이즈다.) 2500원짜리인데 정말 지름이 엄청 길다.

둥글게 둥글게~~또아리 틀어주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by 미니스톱. SK멤버쉽 카드 내밀면 큰일난다. 플라스틱 카드나 그 카드의 번호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카드를 캡쳐한거 사용하면 겨우 5%밖에 할인 안된다. 멤버쉽앱에 있는 모바일카드를 사용하면 15%할인된다. 미니스톱 가면 소프트 아이스크림 꼭 먹어보자. 뿅간다. 사진은 점보컵 1500원 짜리. 겨울이 오면 안판다.

둥글게 둥글게~~
지금미니스톱에서 2+1에 SK멤버쉽 15% 중복할인중. 득템상품이다. 오뚜기 라면뽂이. 약간 비빔면맛이다.위 혜택 모두 받으면 개당 약 567원꼴.
별로 든게 없어 좀 저렴한 탄산음료 트레비(자몽 레몬 라임등 향료가 첨가되면 탄산수가 아니라 탄산음료로 분류가 된단다. 경험상 빈속에 마시면 위 자극이 심하다. 콜라든 트레비든.

둥글게 둥글게~~
쌀쌀할 때...
쓸쓸할 때...
차 한 잔의 여유.
이디야 캐모마일 레드티 한 잔.
하얀 더운물에 빨간 히비스커스가 헤엄치듯 물들어 갈 때
잠시나마 잊혀지는 세상사.

양날의 검, 커피.
홀짝 홀짝 마시면
훌쩍 먼동이 터올 때까지 밤샘한다.
그래서 디카페인 커피가 있는 커피빈이 감사할 따름. 라떼 스몰이 5000원.
미쳤나봐. 난 할인 충전한 기프트카드 사용. 약 3500원. 그래도 비싸.

둥글게 둥글게
그렇게 살자고 다짐 해본다.
BUT
배만 둥글게 둥글게 튀~~나오더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