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본죽의 본도시락 오우~노! 그냥 본도시락 배달ㅋㅋㅋOne More Time~


왜 이렇게 비닐을 꽁꽁 싸매서 뜯기 불편한가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일종의 밀봉이었다. 이렇게 심오한 뜻이ㅎㅎ

제육쌈밥 단품 6500원.
모둠버섯 단품 4900원.
치킨마요 덮밥 4300원.

한솥과 항상 비교하게 되는 본도시락의 치킨마요. 한솥을 의식해 오랫동안 이벤트 형식으로 할인판매 했었는데 이젠 제값을 다 받고 있다. 요 도시락 용기는 튼튼하니 꼭 재활용 하시라는~~
샐러드 방울토마토가 한개 들었다가 갑자기 반개로 줄었음ㅠㅠ

밥량에 비해 쬐금 모자란 쌈. 그러나 신선하다.

부추가 조금 얹어지는 것도 좋고 즉석에서 볶아낸 제육볶음은 아니더라도 쌈싸먹으면 맛있다. 양념에 무슨 짓(?)을 했는지 맛있어ㅎㅎㅎ

모둠 버섯이라지만 모둠 느낌은 안나지만
달달하고 향좋은 간장으로 살짝 볶인 버섯이 신선하다. 김치도 본도시락의 김치는 아삭하고 꼬갱이가 많아 좋다.

귀찮고 나가기 싫을 때 본도시락 배달..
그나마 대기업이라 믿고 시키지만 본죽처럼 죽쑤는 실수 다시는 하지 말길 바랄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