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오랜만에 잡동사니 긁어 모아 한 포스팅, 한스 포스팅.

유튜브 알고리즘 아니었으면 뉘신지요? 했을 그녀들. 전 영어 버전을 듣고 그 화면이 영화 장면인 줄도 모르고 뮤직비디오 기가 막히게 뽑았다고 탄성을 질렀던 기억이 나요.

근데 세상에...비지니스 세계에서 뒷통수 치고 고소고발전 하는 지인들을 본 적이 있는데 이렇게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스스로 할복하시는 분덜은 첨 봤어요.

피프티 피프티가 통수돌 이미지가 박혀서 인터넷 유저들이 앞으로 멤버들 근황올림픽에서나 보겠네~하더라고요. 고소 고발 다 취하하고 큐피드 이전에 으쌰으쌰 하던 시절로 얼른 돌아가세요!!! 안 그럼 당신들 끝났어.


https://youtu.be/-h42fLosXmU



다산지금 신도시 임장 다녀왔어요♡
바닷가 도시로 이사 가고 싶은데 서울서 태어나 자랐으니 연고지를 떠나기가 쉽지 않네요ㅠㅠ 과연 나의 새로운 보금자리는 어디가 될까? 저도 궁금합니다.





잠시 광진구 오래된 빌라에 우뚝선 저 이쁜 나무 이름이 뭔가요? 구도를 이쁘게 잡아 보고 싶어 지게 이뻤어요♡ 지붕과 나뭇잎 사이를 지저귀며 오가는 새들이 저보다 더 행복해 보여 부러웠답니다.





BTS 진이 이렇게 폭삭 늙었네요ㅎㅎ

인터넷 뒤지다 발견한 쇼생크탈출 팀로빈스도 할배 되셨는데 전 갑자기 BTS진이 생각났어요ㅋㅋ 닮지 않았나유?





오랜만에 텅 빈 버스 발견. 놓칠 수 없는 한스의 버스 사랑. 찰칵. 경기버스 기사님도 서울버스처럼 인사하시고 친절해지셔서 깜놀.




수박의 계절. 다들 잘 익은 수박들 드셨을까요? 옛날엔 집 앞에 리어카에 실은 수박아저씨가 오시면 엄마를 따라 나가서 아저씨가 과도로 삼각형 모양으로 샘플(?)을 도려내실 때 안 익었으면 어떡하지 어떡하지 조마조마했던 시절 생각이 납니다.

왜냐면 장사 서툰 분들은 안 익거나 곯은 수박을 가져오신 경우 수박 두세 개를 따도 품질이 떨어지면 안 사고 매몰차게 돌아서는 순간이 초딩인 제게는 너무나 불편했었답니다. 요즘은 세상이 좋아서 당도보증이 되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무거운 수박 배달도 해주시구ㅎ




아차산 근처 편의점앞 고양이. 오매불망 편의점을 바라보고 있는 걸 보니 편의점에서 먹을 걸 주시나 보다. 순한 애라 좀 만질 수 있었다ㅎ.





자 오늘도 대충 포스팅 한 건 했네유.  읽어 주신 모든 분들 복 받으실뀨♡ 정말이냐구유?

으짜스까? 내 우찌 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