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요행

여수맛집 바다김밥 본점

여수 이순신 광장 근처에 있는 바다김밥 본점에 들려봤어요. 좁은 골목 안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이 주변에 여수 맛집들이 몰려있더라고요. 딸기 모찌집 앞에도 인산인해.




매장 안에 들어가셔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영수증에 있는 번호가 카운터 위 번호판에 뜰 때까지 기다리시면 되는데 제가 주문한 오후엔 1시간 20분 정도 기다렸어요ㅠㅠ. 돌아다니실 때 영수증 잃어버리지 않게 미리 사진 하나 찍어 두세요.





매장 안에서는 드실 수가 없어요. 오운리 테이크 아웃 전용 매장♡





갓김치김밥은 다 팔렸는지 키오스크에 안 보여서 계란김밥(4000원)과 중화어묵김밥(4000원)을 주문했어요.






유산지로 한 번 더 덮었네U. 요런 디테일 좋아요♡




꼬마김밥 스타일로 5개씩 들었으니까 개당 800원 꼴이네U.


계란이 두툼하고 촉촉 달달...뭐 안에 많이 들어 있지는 않지만 맛은 있네요. 참기름향도 좋고요.





어묵, 유부에 환장하는 제가 매움을 각오하고 주문했지만 맵찔이인 제게도 유쾌한 매운맛이었어요.




바다 김밥이라 바다를 향해 컨셉질. 진짜 바다김밥 되었쥬?


아재는 뭐 나이가 있으니 세상 산해진미까지는 아니어도 맛있는 거 많이 먹어 봤잖아요. 눈이 튀어나올, 막 1시간 30분씩 기다려서 이걸 사 먹을 맛일까?

맛있기는 하지만 여수에 왔으니 1. 여수 기념품 느낌으로  2.인스타나 저처럼 블로그 포스팅용으로, 요 두 포인트가 이 집의 진정한 인기의 승부점이 아닐까 싶어요. 김밥은 집에서 대충 말아먹어도 맛있으니까요♡


[카카오맵] 바다김밥 본점
전남 여수시 통제영5길 10-4 1층 (중앙동)

바다김밥

전남 여수시 통제영5길 10-4

map.kakao.com


대표 메뉴는
계란김밥(4000원), 중화어묵김밥(4000원), 갓김치김밥(4000원), 유부김밥(4000원), 아귀채김밥(4000원), 모둠김밥 19000원(5종류 총 2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