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세븐일레븐 두부강된장찌개 도시락~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컴백했으나
역시 만만한 건 도시락 얘기네요ㅠ

두부 강된장찌개라는
한국사람이면 누구나 거의
좋아할만한 메뉴를 집어왔어요^^

요즘 아그(?)들 중에는
김치,된장 못 먹는 아그들도 있다네요.
흑흑ㅠ

가격은 4200원.

반찬은 제육볶음과
계란말이, 볶음김치가 있고
따로 분리가 되는 용기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건더기가 푸짐하네요.
제가 딱 좋아하는 메뉴~

뭐가 들었는지 보실 분...

친절하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네요.
별 내용은 없어요.
비닐 제거 후 도시락 뚜껑까지 덮어서
전자렌지 2분(1000W)
혹은 2분 30초(700W)
뚜껑도 PP프라스틱입니다.

열량은 590Kcal
당류는 7g
나트륨이 1510mg.

상추나 깻잎까지 제공하며
5000원 받고 판매했음 싶네요.

강된장 끝맛이 꽤 매워요.
제육볶음 고기는 잡내가 조금 나지만
간편히 즐길 수 있는
강된장 도시락,
컨셉 맘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