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스마트폰 사용자분들 필수 아이템, 제스파 어깨 목 쿠션 마사지기.

제스파 이전 모델 ZP702 후기보기
http://paran2020.tistory.com/2379

3만원대 투자로 온열감 있는
어깨 목 마사지를 받을 수 있던 제스파 쿠션 마사지기가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소셜 최저가는 37000원 안팍인데 11번가에서 중복할인과 OK캐쉬백 11%할인을 추가로 받아 32000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정식 모델명은 제스파 웨이브플러스 ZP959입니다.

이중박스 포장이라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만 박스가 한군데 구멍이 뽕~찍힌 걸 보면 물류에서 얼마나 거칠게 다뤄질지 상상이 갑니다.

이 모델은 심부름으로 대신 주문한 거라 지금 사용중인 구모델과 비교할 수 있는 영광이...ㅋㅋ

택배상품의 박스를 개봉할 때의 설레임. 비록 제가 쓸 건 아니었지만 좋군요.

구성은 차이가 없지만 디자인이 훨씬 세련된 느낌입니다. 이 모델은 강약 조절 및 진동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어깨, 목, 배, 종아리, 발바닥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마사지기 입니다. 물론 자세는 셀프로 잡아주셔야 합니다.

왼쪽은 지금 제가 너무 너무 너무 잘 사용중인 제가 최애(?)하는 제스파 구형 마사지기
http://paran2020.tistory.com/2379
요기서 한 번 보셔도 좋습니다.

대형 전신마사지체어가 렌탈로도 유행인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자리차지함과 진동 때문에 아파트에서는 주의 하셔야 하고 은근히 고장도 잦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 망설이다가 이 저렴이 마사지기를 구매했었지요.

스마트폰 사용으로 목근육 뭉치는 분 요즘 많으시죠? 버스나 지하철,교회에서 목에 파스 붙인 청년들 종종 보이더군요. 뒷목 부여잡고 주무르시는 분들은 흔하게 볼 수 있는데 미리미리 뭉치거나 피로한 목 풀어주시면 어떨까요? 단돈 30000원대.
정말 강추합니다.

P.S. POS기 만지는 편의점이나 커피전문점 알바분들도 필수 아이템 입니다.

이 후기는 제 돈 내고 2015년 4월에 구입하여 지금까지 너무 유용하게 사용중인 제스파 구모델 ZP702에 반하여 가족에게 추천 후, 신모델 ZP959를 대신 구매하며 비교 작성하게 된, 댓가없는 셀프 추천 후기입니다. (해피투게더 오연아씨처럼 승모근 푸는 쑈~안 하셔도 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