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CJ푸드빌 계절밥상은 할인이 있다? 없다? 7.5% 할인받자.

계절밥상은 CJ계열 레스토랑 중에서 할인되는 카드가 없기로 소문이 나 있지요. 가격에서 거품을 조금 뺏기 때문에 그 흔한 CJ카드 20% 할인도 제외시켰고 CJ ONE카드 적립률도 0.5%밖에 안 되는데요.

가까운 상품권 할인 판매소(시내 중심가 구둣방...명동 종로 천호 잠실 청량리 등에 밀집) 가셔서 CJ 외식전용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보통 할인률이 7% 정도로 정해져 있습니다.

5만원 짜리 상품권을 465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결제하실 때 CJ ONE카드를 내미시면 0.5%적립이 가능하시니 제 값 다내고 결제하시는 거 보다는 훨 저렴한 혜택이 된답니다.

계절밥상 제 값 주고 자주 가시는 분이라면 할인 CJ외식상품권 한 번 이용 해 보시라는....

※주의1
타 할인혜택이 많은 CJ푸드빌 타 브랜드에서 사용 하시면 할인율이 큰 의미 없으니 꼭 계절밥상 가시는 분들이 이용 하시라는....
※주의2
상품권은 액면가액이 1만원 이하는 80% 이상을 사용하셔야 잔액을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고 1만원 초과시는 60%이상 사용하셔야 합니다. 
예를들어 5만원권은 3만원 이상 결제하시면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지만 29000원어치 드시면 1만원 짜리 CJ외식상품권 2장과  1천원 짜리 현금, 이렇게 돌려받으실 겁니다.
모 CJ브랜드에서 12000원어치 드시고 1만원 짜리 상품권 두 장 내미시면 8000원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