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롯데리아 빅불버거로 수제버거 만들기(??)







무슨일인지 얼마전까지
롯데리아에선 빅불버거 기프티콘을
무진장 세일해서 팔았다.
거의 난 반값에 하나
30% 할인해서 하나를 샀었다.

요즘 롯데리아 가면
이왕이면 맛있게 먹자 싶어

파프리카(300원)
토마토(300원)
치즈(300원)등을 추가해서 먹는다.

테이크아웃일 경우는
집에서 계란후라이 반숙으로
같이 포개서 케찹 좀 추가하면

진짜 맛있다.
수제버거 안부럽다.

롯데리아가 롸띠~~리아가 된다.
ㅋㅋㅋㅋㅋ


PS. 얜 롯데리아 햄버거는 왜이리 자주올려? 넹...조회수 유입키워드 1위는 지펠 냉장고 물샘 2위는 롯데리아 이럴 때가 있어서 그래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