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꽤 맛있는 미소야 길동점 - 메뉴판 풀샷

1. 카츠모밀알밥정식(8000원)

뚝배기에 알밥과 냉모밀 그리고 작은 돈까스가 세트로 나오는 메뉴이다. 알이 톡톡터지는 알밥의 비쥬얼이나 맛도 괜찮았다.

냉모일도 양이 많지는 않아도 맛까지 줄어들지는 않아서 맛있었다.
맛배기 같은 돈까스까지 3가지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라 그런지 best메뉴란다.

미니 돈까스라 돈까스 단품보다 조금 질이나 맛은 떨어지지만 곁들여지는 메뉴로 생각하면 먹을만 하다.

색깔의 안배가 기가 막히다. 먹음직스럽다. 자세히 보면 고급스런 재료가 든 것은 아니지만 맛기름인지 참기름이 들어 고소하고 바닥엔 살짝 밥이 눌어있어 좋다.



무즙과 파를 넣어서 모밀국수와 후르륵~~ 국물이 예술이지만 다 마시면 붓는다ㅎㅎ


2. 수제돈카츠 샐러드(9900원)

아삭한 샐러드 위에 의외로 커다란 돈까스가 올라가 있다. 샐러드는 깻잎과 상추 슬라이스 양배추와 양파 슬라이스 뿐이지만 비쥬얼이 조화롭다.

양파슬라이스가 동글동글 얹어있어 방점을 찍는듯한 모습ㅎㅎ

함께 세트로 나오는 미소야 소우동 국물은 진하고 고명도 푸짐하다. 요 소우동의 모습을 오니기리와 이규동에서 배웠으면.

돈까스 샐러드에 부어먹는 소스인데 그냥 찍어먹어도 맛있다. 언뜻보면 우동국물 같기도 하고 오리엔탈 소스같기도 한데 뭔가 느끼하지 않고 달콤 시원한 맛이다.

돈까스가 두툼. 이 메뉴 9900원이란 가격이 좀 부담스럽지만 샐러드를 좋아하면서 돈까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겐 완전 딱인 메뉴가 아닐런지.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아래 메뉴판 부지런히 찍어온 것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