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또 거기~올팍 차이나 팩토리

차이나 팩토리 올림픽공원점.

요즘 소셜이나 CJ오쇼핑의 오클락에서도

할인상품권을 자주 판매하네요.

그걸 구매하시던가

각종 제휴 상품권이나 할인카드를 이용하셔서

최소한 20% 할인은 받으시면 좋습니다.

저는 신한A1카드의 3만원 할인혜택과

1인 무료쿠폰을 사용해서

약 5만원 이상의 할인을 받았네요..

ㅎㅎㅎ



예전에는 런치 딤섬바가 좀 후줄근 했었는데 이날은 종류도 많고 꽤 괜찮네요.


유자소스의 연어 까르파쵸..

너무 자주 시켜서 질릴 것 같지만 그래도 변함없이 주문..


연근 튀김이 올라가 있는 레몬 쉬림프 샐러드


오랜만에 시켜봤는데 치킨이 너무 질기네요.

쿵파오 치킨


3가지 메뉴 대신 메인으로 주문한 프리미엄 메뉴

해물소고기 철판 볶음 입니다.

런치에 22,880원으로 할인이 됩니다.


중국식 찹쌀 탕수육 꿔바로우

양이 좀 감질 나 보이긴 하네요.


훈제 오리 볶음.

새송이 버섯과 함께 집어 먹는 오리가 쫄깃 합니다.

자장면.

차이나 팩토리는 자장면 짬뽕도 동네 중국집 보다 맛있네요.


뭐 그게 그거이긴 하지만

요즘은 리치보다 람부탄이 많이 보이네요.

오렌지 파인애플 모두 당도가 좋습니다.


군것질로 안주로 최고인 고구마(감자?) 튀김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에스프레소와 결혼하면 아포가토라는 아이를 낳습니다.

꽤 훈남입니다.


오늘은 어머니의 귀빠진 날.

생일날 미역국도 드시고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핸드백 선물도 받으시고

오늘 최고셨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