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6.07.24 :: 토끼다^^ (2)
  2. 2012.10.06 :: 올팍 토끼들~
  3. 2012.07.09 :: 애니멀 생각이 스멀스멀~~
일상과 잔상 2016.07.24 23:33

네이버 캡쳐.
네이버 캡쳐.
네이버 캡쳐.
네이버 캡쳐.
...................

토끼를 만나면 행복해~
올듯 말듯...약올리며 신난 토끼.
에라이~~결국 토끼가 토꼈네요ㅠ
ㅋㅋ
근데 누가 또 버린거야?

토끼는 집안에서 절대 못 키웁니다.
베란다 하나를 통째로 토끼에게 내줄 수 있는 상황 정도는 되어야 하고
그 엄청난 식탐으로 타원형으로 길죽하게
하루종일 엄청나게 빼내는 똥 그리고
결코 유쾌하지 않은 냄새의 소변을 적어도 하루에 다섯 번은 케이지 오물받이에서 치워 줄 각오가 되어 있으신 분만이 토끼를 입양하시기 바랍니다.
강아지 키우는 것보다 수월하겠지 생각하는 분...절대 아닙니다. 사료값 채소값도 한 달에 3~5만원 나간다는...
여하튼 유기토끼 만난 사진 올리려다 말이 길어졌네요. 푸푸~~~
(근데 공원등지에 토끼 풀어놓으면 엄청난 번식력으로 토끼가 늘어나 나무뿌리를 파헤치고 풀을 갉아먹어 생태계 교란이 온다네요. 지금 올림픽공원은 토끼로 몸살이라는...윗 토끼 사진은 타지역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H_A_N_S
TAG 토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sword

    토끼 유기는 심각한 생태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데.... ㅠ_ㅠ
    누가 토끼를.... ㅠㅠ

    2016.07.25 15:33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공원 근처에는 유기토끼가 간혹 출몰하는데 집토끼가 공원에서 버티기는 쉽지 않을 텐데 안타깝네요.

      2016.07.26 13:51 신고

일상과 잔상 2012.10.06 21:25

 

아마도 유기 토끼들 이겠지만 얘들이 살기에는 더할나위 없는 자연이 아닌가 생각한다.

사람을 무서워 하지 않는 녀석들~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H_A_N_S
TAG 토끼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일상과 잔상 2012.07.09 13:36
모바일
""
""
""
""
테스트
롯데마트 잠실ㅎㅎ
신고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