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 심플리쿡 감바스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 후딱 간편요리!

지에스 프레쉬(Gs Fresh 온라인 마트)를 통해서
받은 심플리쿡의 밀키트,
감바스 알리오 올리오입니다.
원 가격은 11500원인데 저는 할인행사와
쿠폰을 사용해서 약 7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유통기한 임박제품이라 할인을 한 건지
아니면 원래 유통기한이 짧은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다 꺼내서 펼쳤습니다.
아이스팩, 냉동새우 두 팩,
면사랑 스파게티면 두 개, 편마늘 1팩,
감바스 오일 소스 1개, 후추, 페퍼로치노
그리고 요리방법 소개지 1장,
성분표기서 1장 이렇게 들어 있더군요.

재료들은 물로 한두 번 헹군 후
프라이팬에 감바스 소스를 넣고
편마늘을 넣어 살짝 볶아줍니다.
그런데 레시피대로 하면 마늘이 볶아진다기 보다
그냥 익는 느낌이니
감바스 오일을 조금만 넣고
마늘을 볶다가 나머지ㅈ감바스 소스를
넣는 게 더 나을 것 같더군요.

하얗고 작은 새우들이 원래 밀키트에
들어있던 새우이고 좀 큰 새우는
제가 따로 넣은 냉동 중새우입니다.
자글자글 끓으며 새우가 익을 것 같을 때쯤...

바로 데쳐놓은 면을 투하했습니다
스파게티 면이 두 개가 왔었지만
면을 두 개 다 넣으면 소스가 너무 부족할
분위기라 하나만 넣었어요.
어차피 이런 요리는 가족들은 좋아라 하지도
않으니 어차피 면 하나면 충분합니다.

 

간단히 손질된 밀키트로 요리(?)하는데도
사진 찍으면서 하려니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중새우를 두 개 넣었더니 비주얼이 확실히 사네요.
잊지마세요.

 밀키트 자체가 2인분을 하기엔
다소 아쉬운 면이 있습니다.
약간 1.5인분의 느낌이랄까?
감바스 소스가 면 두 개를 넣긴
조긍 모자란 느낌이 들었어요.

그러나 7000원대로 즐기기엔
너무 너무 맛있는 감바스 알리오 올리오
요리였어요.

심플리쿡은 GS25나 GS프레쉬 또는
오픈마켓등등 다양한 유통경로를
가지고 있어서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잘 비교하셔서 할인폭이 클 때
구매하시면 후회하진 않으실 것 같아요.

마늘향이 짙은 감바스 소스를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네요.
바게뜨 빵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메뉴입니다.